리뷰/음식 리뷰

BBQ 황금올리브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둥구루 2021. 11. 17. 22:00
728x90
반응형

BBQ 황금올리브 양념반 후라이드반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즘 배가 나오겠어요

너무 잘먹는거같네요

오늘도 치킨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여러분들이 익히 아시는 BBQ 황금올리브치킨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올림픽 이후로 바뀌었나요??

오랜만에 BBQ치킨을 시켰더니

모델이 김연경선수와 김희진 선수로 바뀌었네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선수들입니다ㅎㅎ

일단은 기본적으로 치킨, 치킨무, 그리고 콜라 캔하나 오네요

치킨을 열어보았습니다~

한마리지만 크기가 꽤 되는군요

완전 작은 닭을 쓰지는 않는 것 같아요

치킨 냄새는뭐 끝내줍니다~

양념치킨도 한번 봐야지요~

어우 양념이 고루 잘 입혀져있네요

반응형

색깔도 먹음직스럽습니다!

황금 올리브답게 깨끗하게 잘 튀겨진 후라이드치킨이에요

뭐 BBQ치킨의 황금올리브는 맛있기로 정평이나있으니까요ㅎㅎ

그럼 이제 바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 먹을때는 비닐장갑이 제일 좋더라구요~

비닐장갑끼고 BBQ치킨 황금올리브 후라이드를 먼저 먹어봅니다~

바삭하니 후라이드치킨의 정석을 보여주네요ㅎㅎ

치킨은 뭐 어떤 치킨이든 다 맛있고 옳지만 개인적으로는

황금올리브 후라이드는 시킬때 조각을 좀 더 내달라고 해야할거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덩어리처럼 커다란 치킨보다는 조각조각나있어서

튀김옷이 입혀져있는 치킨들이 더 좋더라구요!

그래도 맛났습니다~

그리고 양념도 바로 먹어줍니다ㅎㅎ

저는 황금올리브는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손을 들어주고싶네요

가장 큰이유는 후라이드보다 조각이 더 나서 왔더라구요!

후라이드는 큰조각으로 5조각인가 왔고

양념은 8~9조각으로 나뉘어서 왔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BBQ에서는 조금 먼것 같네요

양념 맛과 후라이드의 느낌이 조금은 아쉽습니다

그럼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저는 마치도록할게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