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배달음식 리뷰]내가찜한 닭 로제파스타 찜닭 후기!

둥구루 2021. 11. 9. 22:00
728x90
반응형

[배달음식 리뷰]내가찜한 닭 로제파스타 찜닭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1일 1포스팅을 한지 2달가량 된거같은데

 

에너지가 빠졌나봐요..ㅎㅎㅎ

 

이틀이나 빼먹고 오늘 이렇게 포스팅을 올립니다

 

오늘 리뷰해볼 것은 내가찜한 닭 찜닭집에서 시킨

 

로제파스타 찜닭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그럼 긴이야기는 접어두고 바로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쿠팡이츠 치타배달이라서 그런가

 

거의 20분만에 배달이 왔습니닷!

 

배가 너무 고팠던 터라

 

빨리오기만을 고대했는데

 

빨리와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그럼 바로 포장을 뜯고 오~픈!!

 

와우 비주얼 죽여줍니다

 

뭔가 로제 떡볶이 같기도하고

 

로제파스타같기도하고

 

만두와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푸짐하네요

 

위에서 로제 떡볶이 같다했는데

 

진짜 떡도 들어있더라구요!!

반응형

그냥 찜닭 파스타 떡볶이 다먹고싶을때

 

시키면 좋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요놈은 만두!!

 

만두야뭐.. 말안해도 아시죠??

 

맛은항상 훌륭하지요~

 

요거는 뭘까요~~?

 

치즈떡이에요ㅎㅎ

 

정말 요즘은 음식의 경계가없는것 같네요

 

뭐 맛있는거 어떤것들이든 들어가면 맛있다보니ㅋㅋㅋ

 

떡볶이 파스타 찜닭 다느끼네요~

 

그리고 찜닭에서 빠질 수 없는 닭!!!

 

순살로 시켜서 뼈도없고 부드러우니 좋았어요

 

무엇보다 순살이 좋은점은 먹기 편한것!

 

닭다리로 싸울일도 없지요ㅎㅎ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 드리자면

 

일단 파스타면이 함께와서 식사용으로 훌륭하구요

 

앞에서 말했다시피 떡 만두 닭 등등 다양한 재료들이

 

가득해서 다양한 맛을 느끼고싶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어차피 로제떡볶이도 로제소스잖아요?ㅎㅎㅎ

 

파스타 면이랑 닭만 먹어도 혼자먹으면 배부르더라구요!

 

남은 소스엔 밥까지 비벼서 슥슥삭삭~~

 

만족스런 저녁 한끼였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