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배달음식리뷰]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꼬친 새우 리뷰!!

둥구루 2021. 11. 6. 00:00
728x90
반응형

[배달음식리뷰]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꼬친 새우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것은!!!

 

푸라닭의 메뉴로 핫한

 

고추마요 치킨과

 

사이드메뉴로 꼬친 새우 리뷰입니다!!

 

평소에 치킨을 자주 시켜먹지만

 

고추마요치킨은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리뷰한번 깔끔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푸라닭 하면 바로 요 포장으로도 유명하죠

 

뭐라 말해야되나 아무튼 재활용 가능한

 

신발주머니 같은 가방에 치킨이 담겨와요!

 

프리미엄치킨브랜드 그런 이미지를 구축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내용물은 요렇게~

 

콜라큰거랑 단무지 그리고 치킨

 

치킨박스 안에는 꼬친새우도 함께 있습니다ㅎㅎ

 

포장을 열면 두둥~~

 

고추마요치킨이라서 청양고추인줄 알았는데

 

고추가 할라피뇨였어요~

 

그리고 꼬친새우는 저렇게

 

새우를 꼬치로 꽂아서 통으로 튀겨졌더라구요

 

그럼 일단 꼬친새우부터~

 

뭐 새우튀김 맛은 다들 잘아시죠??

반응형

새우가 잘 말려서 5개가 꼬치에 꽂혀있고

 

통으로 튀겨져있었어요

 

늘 그렇듯 새우튀김은 맛있습니다ㅎㅎ

 

안에 새우도 부실하지않고

 

실한놈으로 들어 있어서

 

새우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고추마요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그럼 이제 고추마요치킨을 맛볼차례!!

 

할라피뇨가 많아서 혹시나 맵지는 않을까 했는데

 

맵찔이인 저도 살짝 매운정도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럼 크게 한번 볼까요?

 

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어요

 

소스의 맛을 설명해보자면 음...

 

달콤한 맛이 강한 와사비마요느낌??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거부감이 들기보다 맛있었어요!!

 

떠먹는 요거트말고 인도커리집에가면 나오는

 

그런 달달한 요거트에 고추마요가 섞인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호!!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지만 굉장히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그럼 이만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