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GS편의점 안주]GS편의점 추천안주 얼큰김치수제비 오뎅한그릇 리뷰!!!

둥구루 2021. 10. 24. 00:00
728x90
반응형

[GS편의점 안주]GS편의점 추천 소주안주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안해봤던 리뷰를 해보게 되네요

 

평소에 술을 거의 안마시는지라

 

안주를 리뷰한다는 생각으로는 처음하는거 같은데요

 

이상하게 이날은 술이 땡겨서

 

청하한병이랑 먹을 안주를 물색해봤습니다

 

그 중에 다른 GS편의점 추천안주들보다

 

이거는 웬만하면 맛있게 먹겠다 싶어서!!!

 

요녀석들 두가지를 골랐습니다

 

바로 얼큰김치수제비와 시원한 오뎅한그릇이에요

 

그럼 바로 사진으로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편의점 추천안주를 치면 대부분이

 

국물은 없는 편육 족발 이런걸 추천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소주같은걸 먹을때는 확실히 국물이있어야...

 

그래야 좀 먹으면서 중화도 되고 좋은것같아서

 

국물이 있는녀석으로 편의점안주를 골랐습니다

 

일단 얼큰한 국물이 좋을거같은

 

편의점 안주 얼큰 김치 수제비

 

그리고 뭐 오뎅탕은 증명되어있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편의점 안주

 

삼호어묵 시원한 오뎅 한그릇 입니다

 

먼저 얼큰한국물의 편의점안주

 

얼큰김치수제비 부터 살펴볼게요

 

이렇게 조리법이 간단하게 나와있구요

 

칼로리와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역시나 나트륨의양은 어쩔수가없네요ㅋㅋ

 

내용물은 수제비 분말스프 김치블럭 이렇게있어요

 

그리고 요녀석들을 위의 조리법대로 조리를하면

 

요런 비주얼로 변화합니다

 

국물은 김치사발면 국물처럼

 

얼큰하고 시원하구요

반응형

저는 신기하게도 편의점 떡볶이들의

 

식감들이 너무 좋았었는데

 

그런 식감의 수제비라서

 

더 만족스러운 편의점 안주였습니다

 

그럼 바로 다음 오뎅한그릇의 리뷰를 할게요

 

요녀석도 전자렌지에 돌리시면 되는데

 

뚜껑을딸때 국물이 많이 흐를 수가있어서

 

꿀팁을 드리자면!!!

 

요렇게 기울여서 뚜껑을 여시면

 

국물이 흐를일이 없답니다!!

오뎅탕은 조리를 완료하면

 

요런 느낌이에요

 

약간 휑한거 같지만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편의점 안주라고 생각들어요

 

심지어 GS편의점 갔을때 원플러스원이라서

 

두개사서 하나는 챙겨뒀답니다

 

하나하나씩 꺼내서 보여드리려고

 

사진을 따로 찍어봤어요

 

어묵은 총 6개 들어있었고

 

곤약은 1개 들어있답니다

 

뭐 국물도 있으니 편의점안주로

 

저렴하게 괜찮은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렇게

 

편의점추천안주를 추천드리고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