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버거킹리뷰]버거킹딜리버리로 시킨 불고기와퍼 후기!!

둥구루 2021. 10. 18. 00:00
728x90
반응형

[버거킹리뷰]버거킹딜리버리로 시킨 불고기와퍼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버거킹 앱으로 버거킹딜리버리를통해

 

불고기와퍼랑 와퍼를 시켜서 먹어보았는데요

 

와퍼는 대부분이 먹어보셨을테니

 

불고기와퍼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해볼게요ㅎㅎ

우선 딜리버리를 시키는 법부터 알아야겠죠???

 

여기 버거킹어플을 켜시고

 

딜리버리를 누르면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떠요!!

 

주소를 입력하시고 나면 

 

요렇게 메뉴창이 뜹니다~

 

요기서 드시고싶은 메뉴들을

 

고르시고 결제를 하시면

 

딜리버리로 버거킹 버거 시키기는 완료!!!

반응형

저는 버거킹이 딜리버리 이벤트를 자주해서

 

5000원 할인 이벤트일때 시켜서

 

요로코롬 저렴한 가격에

 

햄버거 두개를 시킬 수 있었답니다!

불고기와퍼는 나온지 꽤나 됐지만

 

저는 콰트로치즈와퍼나

 

통새우와퍼를 즐겨먹어서

 

한번도 못먹어봤었는데요

 

예전 맥도날드에서도 가장 좋아하던 버거가

 

더블불고기버거였기 때문에

 

역시나 맛있을거라는 기대를 안고 시켰습니다

 

배달은 3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요렇게 음식을 받고 바로 햄버거를

 

먹어보도록 하겠씀다!!!!

 

어유 이놈의 똥손... 참 맛없어보이게 찍었네요

 

저는 불고기버거를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기때문에

 

불고기버거 맛있게먹었어요...

 

절대 맛없게 먹지 않았습니다

 

안에는 토마토 양상추 그리고 양파 불고기소스

 

그리고 와퍼답게 피클도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버거킹 답게 패티 자체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불고기 소스가 조금 적은편이라

 

매장에서 먹는다면 저는 소스추가를해서

 

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무리는 후렌치후라이로

 

냠냠하면서 점심식사를 마무리합니다

 

이상 버거킹 딜리버리로 시키는법

 

그리고 불고기와퍼의 후기를 포스팅해봤습니다

 

그럼 저는 요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