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에그드랍 리뷰]에그드랍 갈릭베이컨치즈 리뷰!!

둥구루 2021. 10. 16. 00:00
728x90
반응형

[에그드랍 리뷰]에그드랍 갈릭베이컨치즈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달걀이 엄청나게 들어간 토스트

 

에그드랍을 먹어보았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1 에서

 

매번 익준이와 우주가 먹었던 토스트죠

 

저도 궁금했었는데

 

뒤늦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에그드랍은 매장에서 먹기보다는

 

배달이나 포장위주인것 같아요

 

저도 애초에 포장목적으로 갔지만

 

여태 에그드랍 매장을 보면서

 

큰 곳은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매장에서 드실 수 있는 테이블은

 

마련되어있어요!!

 

뭐 저는 포장하러 갔으니 불편한점은 없었구요ㅎㅎ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매장밖에서 키오스크를 통해서

 

저는 갈릭베이컨 치즈를 구매했어요

 

그러고나서 조금 기다리고 요리가 완료되면

 

알려주신답니다

반응형

그리고 또 참고하실점 하나!!!!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저는 서울대입구지점을

 

이용했었는데요

 

포장비 100원이 따로 추가된답니다~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기대되는 마음으로

 

에그드랍을 들고 룰루랄라~

 

집으로 가는길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생각에

 

발걸음도 가벼워지네요!!

그리고 집으로 도착해서

 

에그드랍 갈릭 베이컨 치즈토스트를 열어봅니다~

 

사실 저는 에그드랍이

 

이름만 에그드랍인줄 알았지

 

안에 들어가는 계란이 이렇게나

 

많을줄은 예상을 못했어요ㅋㅋㅋㅋ

 

물론 저는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갈릭베이컨치즈답게 안에 베이컨이들어가고

 

치즈도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그리고 토스트빵이 부드러운 갈릭바게트 느낌이어서

 

갈릭바게트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좋았구요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입장에서도

 

계란이 약간 오믈렛처럼 부드럽게

 

엄청난 양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변에서 에그드랍이 맛있다고 하는데

 

너무 늦게먹은것 같기도하네요

 

계란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