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버거킹 리뷰]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와퍼 세트 후기

둥구루 2021. 10. 3. 17:42
728x90
반응형

[버거킹 리뷰]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와퍼 세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버거킹에서 새로나온 메뉴
치즈렐라 와퍼를 먹어 보았는데요
그냥 배고파서 뭐먹지 하다가
버거킹 앱에 들어갔더니
치즈렐라와퍼 세트를 할인하고 있길래
오 이거 먹어야 겠다하고
바로 가서 포장해왔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포스팅해 볼게요!

광고하는 글을 보면
진한 불맛이 느껴지는 100퍼센트 쇠고기패티
그리고 베이컨 위에 통으로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고
디아블로 소스까지 올라간다고 하는데...
어후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일단 포장을 해서 받았는데
보통은 이렇게 손잡이가 있는 종이가방이아닌
작은걸로 줬던것 같은데
햄버거가 커서그런가 세트하나 시켰는데
손잡이달린 종이가방을 주시더라구요??
뭐 이건 매장마다 다르겠죠??
아무튼 덕분에 손에 편하게 쥐고 왔어요


포장재도 치즈렐라 와퍼 전용으로 따로 나왔네요
세트다보니 감자튀김 그리고 음료
햄버거 이렇게 세가지를 받아서 왔어요!
그럼 이제 오픈을 해보겠습니닷!!!!


버거킹 답게 두툼하네요~
와퍼의 크기는 뭐 일반햄버거의
거의 두배크기인건 참고하시구요!!
눈에 먼저 띄는것은 쇠고기 패티랑
그위에 모짜렐라치즈를 튀겨서 올려놓은것이
눈에 먼저 보이네요

반응형

베이컨도 길쭉하게 나와있는데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은 것 같아요


단면 사진입니다
모짜렐라치즈가 저렇게 바로 보이네요
야채들과 소스 그리고 베이컨 쇠고기패티까지
개인적으로는 쇠고기 패티때문에
버거킹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맛을 바로 봤습니다!!

소스가 몬스터에 들어가는 디아블로 소스더라구요
그 소스가 모짜렐라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또 치즈의 고소함은 살아있는데다가
쇠고기패티의 불맛까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모짜렐라 인더 버거라고 롯데리아에서
먹어봤던것 같은데 그것도 맛있게먹었는데
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나봐요....

그래도 제 버거킹 최애메뉴인
트러플머쉬룸와퍼는 변하진 않을것 같아요
그래도 신메뉴인 치즈렐라 와퍼도 굉장히
훌륭한 버거임에는 부정 못할 것 같습니다

신메뉴가 나온덕에 새로운 맛으로
맛있게 점심한끼를 때웠네요

여러분들도 식사 잘챙겨드시고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저는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