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리뷰

둥구루 2019. 10. 10. 15:05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치킨 리뷰입니다~

사실 지금 리뷰하는

치킨이 존재하는지도

몰랐었는데요

집에서 혼자있다가 배도고프고 해서

배달어플을 찾아보던중에

멕시카나치킨이 할인이 되길래

뭐가있나 보는와중에

읭?????치토스치킨?????

저건 무슨맛일까 정말 궁금해서

시키게 된 메뉴입니다ㅋㅋㅋㅋ

그럼 지금 바로 함께 보러 가시죠~

 

 

이벤트 날이라 그런가 배달이 밀린다고

5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딱 50분 맞춰서 배달이 오더라구요ㅎㅎ

구성은 일반적으로 치킨 치킨무가있구요

그럼 이제 치킨을 받고

바로 먹어보려는데

엔젤코코소스라고 특이한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뭔지 자세히 한번 봤습니다

 

 

뿌링클의 뿌링뿌링소스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약간의 요거트 같기도 하면서

반응형

치토스맛이 강하다보니까

약간 중화시켜주는??

그런 역할인거 같습니다ㅎㅎ

 

 

치토스치킨...무슨맛일까요ㅎㅎ

정말 궁금해서 시키게 되었는데

일단 외관은 뿌링클치킨에

조금더 붉은색을 넣은느낌이죠??

 

살짝 맛도 상상이 가긴 하는데요

치토스 시즈닝의 맛이 나지않을까 합니다

그럼 치킨의 사진도 한번 크게 봐야겠죠??

 

 

닭날개를 한번 크게 보겠습니다

씨즈닝이 고루 묻어져있는데

좀진한색의 치즈느낌이 많이나네요

 

그러고 이제 맛을 봤는데요

음 뿌링클의 조금더 자극적인 맛이라고 해야하나

치토스의 맛이 맞습니다

시즈닝도 아낌없이 팍팍 뿌려주셨고

엔젤코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자극적인게 조금은 덜해서 괜찮았어요

뿌링클도 그렇지만 치토스치킨은

뿌링클보다 물리는감이 조금은 빨리오는거 같네요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맞을거 같지만

저는 초반말고는 물려서 다먹질 못했어요ㅠㅠ

그래도 새로운 맛의 치킨을 먹어봐서 기분은 좋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