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콤보 리뷰!!!

둥구루 2019. 9. 6. 18:41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버거킹메뉴죠~

콰트로치즈와퍼 콤보리뷰를 해보려고하는데요

저는 버거킹 어플에서 쿠폰을 다운받아서

5천원이 되지않는 가격에

매우 저렴하게 점심한끼를 먹었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리뷰보러 가시죠!!!

 

무인기계로 버거킹어플에서 받은

콰트로치즈와퍼콤보 쿠폰을 쓰고

제품을 받아서 자리로 왔습니다

일단 버거킹 답게 콰트로치즈와퍼도

묵직하네요ㅎㅎ

저는 원래 감자튀김을 많이 안먹는지라

콤보를 더 선호하는데

이번에 콰트로치즈와퍼 콤보가있어서

바로 고민없이 결정했답니다

콰트로가 스페인어로 4니까

치즈가 4배로 들어있는걸까요???

한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햄버거 포장을 벗기고 본모습이에요

일단 안에 치즈가 많은게 보이시죠??

노란색 치즈와 저 하얀 치즈를 뭐라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또 다른 치즈가 들어있어요

반응형

그리고 토마토 양상추 패티 양파까지

내용은 옴팡지게 들어있습니다ㅎㅎ

 

 

좀더 자세히 보기위해 몇입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콰트로치즈답게 치즈의맛이

장난아닙니다ㅎㅎ

치즈의 고소함과 짭짤함

그리고 그 꾸리꾸리한 냄새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에요

저는 원래 느끼한걸 잘먹는 편이라서

치즈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통모짜처럼 늘어나는 치즈보다

이렇게 치즈향이 퍼지는 치즈가 좋더라구요

가운데쯤 오니까 치즈가 완전 많습니다ㅎㅎ

 

치즈부분만 크게 찍은사진이에요

패티도 두툼한편인데 치즈가 더두껍네요ㅎㅎ

확실히 콰트로치즈와퍼 4배 맞는거같아요

4가지 치즈일수도 있을거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 이번에도 버거킹에서

점심한끼 간단하게 그리고 배부르게

그리고 맛있게 잘 해결했습니다ㅎㅎ

버거킹에 다양한 메뉴들 더 맛보고 싶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