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버거킹 통모짜와퍼주니어/21치즈스틱 리뷰!!

둥구루 2019. 8. 27. 02:56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도 버거킹리뷰를 들고와봤는데요

지난번에 먹었던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이 두가지를 먹을때 같이먹었던 메뉴에요

한번에 4가지메뉴를 쓰기에는 글이너무길어져서

두가지 두가지 나눠서 써보려고 합니다

그럼 긴말 하지 않고 바로 리뷰하러 가시죠!!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통모짜 와퍼 주니어 이번에 새로나온 버거죠??

홈페이지에도 햄버거 왼쪽위에 NEW라고 쓰여있네요

지난번에 통모짜트러플와퍼를 먹어보고

집에서 먹어서 치즈가 다굳어버렸었는데

이번에는 통모짜가 굳기전에 제대로 맛보고싶어서

매장에서 먹었습니다ㅎㅎ

그럼 사진부터 바로 보시죠!!

 

 

믿기시나요???이게 통모짜와퍼 주니어입니다

다른 햄버거집의 일반 버거수준인데요

정말 버거킹은 내용물은 실하다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진은 통모짜를 커팅나이프로 잘라서

굳어보일수도있지만 실제로 먹을때는 쭉쭉늘어나더라구요

거기다가 칠리소스?? 그런 맛도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게 맛을 잡아줘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솔직히 말씀드리면 트러플통모짜보다는

개인적으로 통모짜와퍼가 더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매콤함이 치즈와 어우러지니까 확실히 느끼함도 덜하고

그 맛도 더 풍부하게 해주는것 같아서

어떤게 맛있는지는 버거킹이 확실히 아는것 같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버거킹에서 가장 좋아하는 버거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대신 매장에서 구입후 바로 먹어야 한다는점!!

유의하세요ㅎㅎㅎㅎ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자 치즈담긴 버거를 먹었으니

디저트로 또 치즈를 먹어볼까요???

개인적으로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고

느끼한것도 잘먹는 터라 치즈스틱도

굉장히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즈스틱의

길이도 21cm나 되고 그안에 치즈도 쭉쭉

잘 늘어나서 치즈스틱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는 그 맛이지만 길이 덕에

더 재밌게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쭉쭉 잘늘어나죠????

먹는 재미도 있는 치즈스틱입니다

솔직히 치즈는 어디넣어도 다맛있는거 같아요...

거기에다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는데

치즈에다가 튀기기까지 했으니

얼마나 맛이있겠습니까ㅎㅎㅎ

다만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수도 있다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 저의 버거킹 리뷰는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