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커피코카콜라(코카콜라위드커피) 리뷰!!

둥구루 2019. 8. 14. 21:49
728x90
반응형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조금은 특이한 제품인

코카콜라 위드 커피라는 제품을

리뷰해볼 건데요

저도 처음으로 보고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CU에서 2+1행사를 하고있길래

3개를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하시죠??

 

솔직히 맛있을거라는 기대는 하지않고

궁금한 마음에 저도 얼른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함께 리뷰하러 가보시죠!!

 

 

 

일단 외관은 코카콜라와 비슷한데

코카콜라위드커피라는 이름과

밑에 커피코카콜라라고 적혀있네요

인스턴트 커피가 0.08%들어갔고

특이한점은 탄산음료이면서

커피도 들어갔는데

무려 0칼로리입니다ㅎㅎ

다이어트할때 굉장히 좋을거 같아요

 

뒷면은 이렇게 이 제품의 상세한내용이

자세하게 쓰여져 있구요

코카콜라답게 코카콜라에서 만들었습니다

굉장히 궁금한데

이제 얼른 캔을 따고 맛을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렇게 뚜껑을 따고

바로 한번 시음을 해보았습니다

음 맛을 표현하자면

처음에는 이게뭐지??????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뭔가 맥콜맛이 나는것 같기도하고

커피맛과 콜라맛이 오묘하게 섞여가지고

처음엔 콜라맛으로 기분좋게 들어오다가

섞여서 뭔가 이상하게 마무리되는 듯한

그런 느낌적인 느낌???

반응형

하지만 어느정도 마시다보니까

코카콜라회사에서 만든 조지아 다들 아시죠??

캔커피 조지아 맛이 코카콜라와

섞여있는 듯한 느낌이 났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맥콜같은 느낌이 났다고 했지만

먹다보니 맥콜의 느낌은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어요

 

뭐 일단은 드셔보시면 아마 여러분들도

커피와 콜라를 섞어서 마셔보신분들 아니라면

다들 처음맛보는 그런 맛일 거 같습니다

하지만 뭐 콜라와 커피맛이 동시에 난다고

생각하시면 이 맛을 어느정도는

예상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한번쯤은 어떤 맛인지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음료를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ㅎㅎ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리뷰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