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파리바게트 흑당 버블라떼 먹어봤어요~

둥구루 2019. 8. 6. 02: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즘 날씨에 시원한 음료한잔 너무나 절실하죠?

심지어 달달하기 까지 하다면

그 선택이 엄청난 힘이 될 수 있는

요즘의 날씨인것 같습니다

저도 무더위에 지쳐갈때쯤

눈에띄는 하나가 있어서

맛보게 되었는데요

그 음식 흑당 버블라떼를

한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흑당버블티 흑당버블라떼

정말 핫하죠???
사실 저는 아직 그 핫한 장소에는

가보지는 못했답니다ㅠㅠㅠ

슬픈 아싸의 운명이네요

다음번에 인싸를 만난다면

함께 꼭 가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길을 지나가다 파리바게트에

흑당버블라떼가 크게 광고가 되어있어서

그게 눈에 띄어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름밤 무더위에 지쳐서

집으로 가는길인데 너무 먹고싶게

광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심지어 가격도 비싼편도 아니어서

아 여기서 더위나 식히면서

한잔하고 갈까? 하는 생각에

바로 파리바게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있어서

한시름 놓고 주문을 했어요ㅎㅎ

 

주문을 하고 둘러보는데!!!!!

1000원짜리 러스크가 뙇!!!!

 

반응형

달달한거 한잔 하면서

달달한 러스크까지 같이먹으면

너무 기분이 좋아질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별 고민없이 바로 함께 계산했습니다

 

와우 흑당이 흘러내리는게

얼른 먹어보고 싶어지죠????

흑당버블라떼는 개인적으로

처음먹어봐서 너무너무궁금했습니다

 

타피오카도 들어있으니

어떤맛이 날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예상대로 흑당버블라떼는

달달함과 타피오카의 쫀득쫀득함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훌륭한 음료였습니다

 

아무래도 파리바게트가

버블티 전문점이 아니다보니 다른 곳보다는

타피오카를 엄청 좋아하시고

퀄리티를 따지시는 분들은

조금은 아쉬울 수 있으나 음료 자체가

옛날커피 이런 것들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딱맞고 맛있었습니다ㅎㅎ

달달하니 더위에 지쳤을때 딱좋더라구요

 

이렇게 휘휘 저어서 맛도 섞어주고

러스크랑 같이 먹으니 정말 달달하고

더운날에 기분 풀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제가 싼것들이 입맛에 맞는건진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유명한 인싸들의 흑당버블티들을

먹어보고 리뷰도 한번 올려봐야겠네요

그때가 되면 지금 이 버블라떼의 맛을

확실하게 평가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저처럼 유명한 흑당버블티를 먹으러 가기는

여건이 안되시는 분들은

파리바게트에서 흑당버블라떼로

입문하시고 가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고

모두들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