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KFC말복든든팩 리뷰!!(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 타워버거, 텐더, 에그타르트, 음료)

둥구루 2019. 8. 12. 21:58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말복을 맞이해서 나온거같은데요

KFC에서 말복든든팩이 있더라구요!!

용산에 버거킹에서 점심을 먹으려했는데

일요일에는 용산에 있는 버거킹은

영업을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에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있는

KFC를 들르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요

처음에는 시럽을 이용해서 쿠폰을 써서

세트를 시키려고 했는데!!!!!!

바로앞에 말복든든팩이라고 굉장히

구성이 괜찮은 제품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죠ㅎㅎㅎㅎ

이제 리뷰 함께 보러 가시겠습니다

 

이렇게 할인을 엄청나게 하더라구요

제품의 구성은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

타워버거, 텐더4개, 에그타르트2개, 음료2개

나오더라구요!!

저가격에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기계로 주문을하고 기다리니

번호가 불려서 받으러갔어요!!

 

KFC는 음료를 직접 받는 방식이어서

컵이 따로 나오구요

저는 코울슬로를 올려서 먹으니

버거가 더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코울슬로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메뉴 내용대로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

타워버거, 에그타르트, 텐더 다나왔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ㅎㅎ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의 단면입니다

보기엔 굉장히 퍽퍽해 보이지만

부드럽고 짭쪼름하면서 맛있습니다

가운데 어니언링도 있네요

뭘 먹을지 모를때 무난하게 선택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요즘은 KFC도 이벤트나 행사덕분에

저렴하고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코울슬로 올려먹는걸 좋아하는데

느끼한것도 없애주고 맛있어서

여러분들도 한번씩은 해보셨으면 하는

햄버거 먹는 방법입니다ㅎㅎ

 

타워버거 단면입니다

타워버거는 여러분들도 익히 아시죠??

매콤하면서 해쉬브라운이

가운데 있는거 같은데

타워버거랑 징거버거는 역시

KFC를 대표하는 버거인거 같습니다

 

이건 에그타르트와 텐더!!

텐더는 뭐 평범하게 먹는 텐더의맛과 같고

저는 에그타르트가 기대이상이었습니다

KFC에서 먹는건 처음이었는데

기름기는 좀 많지만

에그타르트의 겉부분은 엄마손파이같고

가운데 부분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양이 많아서 둘이서 다먹고

배가너무불러서 카페가기로 했었는데

못가고 이것만 먹었네요ㅎㅎ

 

이번에도 점심한끼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직접 사먹고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