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리뷰!!

둥구루 2019. 7. 31. 18: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에 이어서

언빌리버블 버거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맘스터치의 햄버거

입찢버거로 유명하죠???

그럼 이번엔 언빌리버블 버거는 어떨지

한번 같이 리뷰로 떠나보겠습니다

 

확실히 맘스터치에서 인크레더블버거와

언빌리버블버거를 밀어주는 게 한번에 보이네요

사진부터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죠??

두께가 저게 과연 한번에 입으로 씹을 수

있는 양일까...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우선 언빌리버블 버거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빌리버블 버거는 패티 자체가

통가슴살 패티에요 그리고 세가지소스가

들어간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중요한게 새우도 같이 들어있어

닭고기와 새우의 조화도 느낄수 있스빈다

마지막으로 계란까지 일단은

구성 자체는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 햄버거에요!!!

 

저는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를 시켰어요

구성은 이렇게 콜라 감자튀김 그리고

햄버거까지 이렇게 나온답니다

 

반응형

기본적으로 햄버거세트의 구성이죠??

감자튀김도 실하고 햄버거도 실하고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

 

맘스터치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씨즈닝이 되어있어서

일반 감자튀김보다 짭짤하고

감자튀김 자체에 맛이 가미되어 있어요ㅎㅎ

 

자 이제 입찢버거의 명성을 확인할 시간

하하하...과연 입찢버거 맞네요

두께가 엄청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스도 정말 푸짐하게 넣어주셨네요

안에 계란도 보이고 두꺼운 패티

그리고 하얀 소스에 가려졌지만

새우튀김들도 보이네요ㅎㅎ

 

호기롭게 한입 도전했지만 실패하고

세입을 먹었음에도 계란은 맛도 못봤네요

과연 입찢버거 답습니다ㅎㅎ

맛 자체는 노란색 소스가

살짝 매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패티도 통가슴살 패티지만

튀김옷의 맛도 있어서 마냥 퍽퍽한것은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언빌리버블 버거또한

맘스터치 버거답게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새우와 만날 수 있었어요ㅎㅎ

솔직히 말해서 닭고기와 새우가 함께..??

무슨 맛일지 상상이 안갔었는데

둘다 맛이없을 수 없는 튀김에다가

여러소스가 섞이고 거기다 계란까지 있다보니

조화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소스자체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한 것도 전혀 느끼지 못했구요

살짝 텁텁하다 싶으면 콜라한모금ㅎㅎ

확실히 맘스터치의 명성답게

언빌리버블이라는 햄버거의 이름답게

언빌리버블 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맛도 훌륭하구요ㅎㅎㅎ

새롭게 언빌리버블 버거에 도전해볼까???

하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도전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겠죠??

모두들 무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시원하게 여름나시기 바랍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