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먹어봤어요~

둥구루 2019. 7. 18. 13: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를 먹어 봤는데요

명성이 자자한 버거인 만큼 먹어보는데

역시나 입찢 버거로의 면모를 제대로 하더라구요

 

저는 배달로 먹지않고 직접 방문해서 먹었어요

햄버거도 배달로 시키게 되면

어느정도 만들고 나서 시간이 지나기 때문에

그 맛이 조금 떨어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햄버거는 배달로 먹는거 보다는

먹을 일이 있을 때 거의 대부분을 

직접가서 먹는답니다ㅎㅎ

 

 

도착해서 고른 버거는 인크레더블 버거

소확행이 아니라 대확행 버거라고 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그 두께가 엄청난걸 알수있어요

입찢버거가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주문을 하고 받은 제품의 모습입니다

보통 맘스터치의 버거는

 단품이 3~4천원으로 가격이싼데

인크레더블 버거는 단품도 그렇고

세트의 가격도 어느정도 있어서

그 만큼 퀄리티가 좋을거라고 기대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이야 워낙 유명하고

평범한 햄버거 세트답게 콜라 감자튀김 햄버거로

구성되어 있어요~

 

퀄리티를 엄청 기대하고 열었는데

읭???????????

생각보다 별로인 비쥬얼에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재료가 한쪽으로 몰린게 조금 안타까웠어요

 

반응형

하지만!!!!!!!!!!!!!!

맛을 본후는 마음이 달라졌어요

 

 

맛을 보는 순간 바로 실망은 사라지더라구요

슬라이스햄의 시원하며 짭짤한 맛과

계란의 고소함 크~

제가 계란을 정말 좋아하는데 조화가 잘맞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닭다리살 패티

아삭한 양상추, 피클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으나

새콤달콤한 소스 까지 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성인남자가 먹기에도

엄청나게 두꺼운 크기입니다...

보통 햄버거 한두입 먹으면 위의 사진처럼

모양이 되지만 저 사진 처럼 먹기위해서

5입 이상 먹었다는거...ㅋㅋㅋㅋㅋㅋ

넓이로는 버거킹이 짱이면 높이로는

맘스터치를 못따라갈거 같네요

 

맘스터치 하면 이 감자튀김의 사진을

빼 놓으면 안되겠죠???

일반 햄버거집 감자보다 씨즈닝이 되어있고

두껍고 짭짤한 맛이 매력입니다

 

사실 언빌리버블버거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저 혼자 먹으러 갔기 때문에

혼자서 저 큰 버거를 두개먹을 자신이 없더라구요

인크레더블 버거 햄최몇은 하나로 해야 될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 글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