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버거킹 트러플통모짜와퍼세트 리뷰!!!!

둥구루 2019. 8. 19. 21:56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버거킹에서 신제품이 나왔죠

나온지 시간이 조금 흐르긴 했지만

이제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ㅎㅎㅎ

엄청난 버거킹 덕후인 저는

이 제품을 너무너무 맛보고싶었는데요

드디어 맛보게 되서 너무 좋네요ㅎㅎ

그럼 이제 바로 리뷰를 해보러 함께 가보실까요?

 

 

저는 이 메뉴들 중에서

트러플통모짜와퍼세트를 포장주문했어요ㅎㅎ

제 번호를 기다리면서 기대감을 갖고

음식이 나오자마자 포장해서

커팅나이프 챙겨서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들고있는 손에서도 신난게 느껴지네요ㅎㅎ

얼른 집으로 가서 제품을 열고

맛을 봐야겠죠???ㅎㅎ

 

 

이렇게 포장을 열면 콜라와 햄버거

그리고 감자가 들어있습니다

그럼 제품 구성부터 먼저 살펴볼게요

 

 

버거킹답게 커다란 햄버거 하나와

콜라 그리고 감자가 함께 들어있어요

솔직히 버거킹은 햄버거만 먹어도 배부른데

콤보로 시킬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반응형

하지만!!!!저는 버거킹에서 주는

트러플통모짜와퍼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써서

단품가격에 세트를 시켰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ㅎㅎ

 

 

 

정말 이쁘게 잘잘렸습니다ㅎㅎ

내용물도 한눈에 다들어오네요

토마토 양상추 그리고 트러플소스와 버섯들

베이컨과 통모짜패티??라고해야하나요

그리고 고기패티까지

눈으로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저는 이 버거가 나오기전에

트러플머쉬룸와퍼를 굉장히 좋아했기 때문에

큰 기대를 가지고 먹게 되었습니다

 

 

일단 좋은건 한번 더 크게 봐야죠?

치즈는 아쉽게도 가져오는동안에

조금 굳어버린듯한 느낌이네요

트러플통모짜와퍼를 드실분들은 저처럼 포장하거나

배달로 드시지마시고 매장에서 바로드시는걸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버거의 맛은 일단 버거를 커팅나이프로

자르자마자 버섯의 향이 확나더라구요

제가 버섯을 엄청좋아하는데

그 버섯향이 너무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패티는 뭐 버거킹이니까

말할 것도 없죠ㅎㅎㅎㅎ

치즈도 듬뿍 들어가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포장을 하다보니까

굳어버려서 약간은 질겅질겅한 느낌이었어요

따뜻했다면 부드럽고 쭉쭉늘어나는게

굉장히 맛있었을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토마토가 느끼함도 잡아주고

양상추의 아삭함까지 더해지니

굉장히 맛있는 조합이었습니다

트러플머쉬룸와퍼에 버금가는

햄버거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세트메뉴인데 감자를

그냥 넘어가면 섭섭하겠죠???

근데 사실 감자는 뭐 딱히

크게 리뷰할게 없습니다...ㅎㅎ

그냥 평범한 버거킹의 감자튀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하지만 통모짜의 치즈가 굳는동안

감자는 바삭함과 온기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ㅎㅎ

그래서 감자도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결론은

트러플통모짜와퍼세트는

맛있다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리뷰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