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디럭스세트 리뷰!!

둥구루 2019. 9. 24. 16:38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메뉴죠

베이컨토마토디럭스세트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햄버거리뷰 통모짜와퍼, 인크레더블버거

등등 많은 제품들을 리뷰했었는데요

맥도날드는 처음으로 리뷰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늘 제가 가던 곳만 가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그럼 색다른 베이컨토마토디럭스리뷰

지금 바로 함께 해보시죠!!!

 

 

무인주문기로 가면 올데이세트메뉴에

베이컨토마토 디럭스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이전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구성은 뭐 세트메뉴야 대부분의 국민들께서 아시죠???

콜라와 프렌치프라이 그리고 햄버거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럼 이제 실물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와 가운데 베이컨토마토디럭스

그리고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간단해보이는 구성이지만 먹어보면

이 구성으로 질리지않고 맛있게 만드는 걸보면

정말 대단한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반응형

햄버거의 크기는 제가 평소 버거킹을 자주먹다보니

조금 작게 느껴지긴 했지만 한끼식사량으로는

충분히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프렌치 프라이의 모습입니다

맥도날드는 그러고보니 종이봉투같은곳이아닌

빳빳한 재질의 종이에 항상 감자가 담겨나왔네요

이부분은 정말 실용적이고 좋은것 같기도 합니다

 

 

그럼 중요한 버거를 보러가야겠죠???

모양틀도 있어서 햄버거의 모양이 흐트러지지않는점도

고객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베이컨토마토디럭스답게

가운데 베이컨과 토마토가 떡하니 있습니다

맛을 평가해보자면 달콤한소스와 새콤한 토마토

그리고 짭짤한 패티가 함께 조화가 됩니다

치즈가 또 눈에 띄긴하는데 솔직히말씀드리면

처음에 먹을때는 치즈의 맛이 거의나지않더라구요

풍미도 더해주긴하지만 있을땐 잘모르는데

없으면 알게되는 그런느낌이었어요ㅎㅎ

 

 

그런데 이렇게 반쯤먹을때 까지는 몰랐는데

저기서 몇입더먹고 나니 치즈향이 확나더라구요

중간중간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맥도날드에서 맛보는 버거중에서도

인기있는 메뉴인데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