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버거킹 트러플통모짜팩4 리뷰!!

둥구루 2019. 9. 17. 14:20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버거킹에서

트러플 통모짜팩 4를 먹어보았는데요

그 리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트러플 통모짜팩4에는

내용물이 통모짜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프렌치프라이 라지사이즈

너겟4조각 그리고 콜라레귤러사이즈

2잔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보러 가시죠!!

 

상품구성은 제가말씀드린내용과 같죠??

버거킹은 햄버거가 크다보니

가격도 다른곳보다 쎄긴하네요ㅎㅎ

하지만 저는 어머니 누나랑 먹어서

3명이서 먹어도 배불리 먹었답니다

 

요즘따라 이상하게 버거킹을 자주먹네요ㅎㅎ

저는 방문포장을 해와서

바로 집으로 들고와서 먹었습니다

오른쪽아래 커팅나이프 여럿이서 먹을땐

필수죠????

그럼 이제 상세히 더 살펴보도록 할게요

 

 

요녀석은 너겟 4조각 들어있는

그 너겟입니다

흔히 아시는 치킨너겟 같은거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버거킹에서 너겟8개 2000원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너겟 많이드시고 싶으시면

그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그리고 감자튀김 라지사이즈

저희가족은 감자튀김을 많이안먹어서

3명이었는데 이거하나 다못먹긴했네요ㅋㅋ

 

반응형

그래도 버거킹 감자튀김도 괜찮습니다

 

지난번에 리뷰했던 콰트로치즈와퍼가

또 찾아왔네요ㅎㅎ

고소하면서 짭짤하고

그 치즈 특유의 꼬릿꼬릿한 향이

풍성한 콰트로치즈와퍼입니다

패티는 뭐 버거킹이니 말할것도 없구요

치즈가 여러종류 들어가서

치즈의 풍미를 더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거기다가 와퍼종류니 크기가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른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게 메인이죠

버거킹의 신메뉴이기도 하면서

팩의 이름도 통모짜팩이니까

이 메뉴가 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모짜 와퍼인데요 가운데 통모짜치즈가 들어가고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서

느끼함도 잡고 맛까지 잡았습니다

이 제품도 지난번에 리뷰했었는데

최근 나온 신메뉴 중에 개인적인 입맛에는

가장 잘 맞는것 같아요

덕분에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버거킹은 어디서든 한번씩 생각나는 햄버거인거 같네요

저는 그럼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