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아이스크림 케이크]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찰떡콩떡리뷰!!

둥구루 2021. 10. 7. 00:03
728x90
반응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찰떡콩떡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맛집과 장소만 방문하다가
이번에는 아이스크림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
배스킨 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서 먹어봤는데요
이번에 주력으로 미는지
가게에 붙어있는 광고문구들이
대부분이 찰떡콩떡이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찰떡콩떡으로
무슨맛인지 어떤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포장도 요즘은 재활용이 가능하게 나오나봐요
장바구니나 이런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그런 포장재질이었어요
방수도 되고 그러다보니
여름에는 굉장히 요긴하게 쓰일 것 같아서
요놈은 킵해둬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
배스킨라빈스 숟가락도 보면
요플레 떠먹을 때 많이 사용하던데
유용한 것들을 많이 주는 가게네요

아이스박스를 받고 먼저 생각이 든 것은
오 찰떡콩떡 전용으로 아이스박스가 나오네?
이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보통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박스하면
정사각형에 분홍색 배스킨라빈스 마크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케이크 박스가 나오잖아요

반응형

근데 요 찰떡콩떡은 다른 아이스크림케이크랑 달리
직사각형 모양이라서 그런지
아예 다른 박스에 이렇게 주셨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 케이크랑 다르죠~?
직사각형 모양에다가
위에는 떡도 있고
굵은 생크림 그리고 인절미가루까지
한국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라해야할까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케이크 받침도
우드형태로 디자인 되어있네요
뭔가 토속적인 느낌을 더 주려고 한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맛을 보겠습니다
맨위에는 생크림
중간에는 아이스크림
그리고 맨밑에는 빵이있어요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랑 다르게
빵이 있다는 점과
떡도 들어있다는게 이색적이네요

맛을 표현해보자면
생크림은 뭐 다들 아시는 맛일테고
빵은 카스테라 느낌의 빵이었어요
카스테라랑 아이스크림이랑 같이먹으면
그것 자체로도 굉장히 맛있는데
찰떡콩떡이다 보니 인절미 가루도 뿌려져있고
가운데 아이스크림도 고소한 맛이나서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였어요
아침햇살이나 미숫가루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만한 그런 맛!!!

새로운 맛이 한국적인 맛이어서
더 흥미로웠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