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피자헛 씬 메가더블세트 갓치킨, 케미콤보 먹어본 후기!

둥구루 2021. 11. 13. 22:00
728x90
반응형

피자헛 씬 메가더블세트 갓치킨, 케미콤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피자리뷰로 왔네요

 

요즘 너무 잘먹어서 살만 디룩디룩찔거같아요ㅎㅎ

 

그럼 오늘 먹어본 음식에 대해서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장은 요렇게 두판을 쌓아서 가져왔어요

 

딱 진짜 피자두판과 피클 그리고 핫소스 두개

 

이렇게 내용물이 구성되어있어요

 

그래도 피자헛에서 피자 라지 두판을

 

피자헛 보통피자 라지한판 가격이니

 

괜찮아보여서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피클하나 핫소스 두개가 봉투안에있구요

 

피클이 피자가 따뜻해서 그런가 같이있었더니

 

따뜻해 졌더라구요ㅎㅎ

 

바로 피자를 열어 보았습니다!!

 

씬 메가더블세트 메뉴에는

 

얌얌페페로니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케미콤보

 

뿜뿜불고기

 

제주고르곤졸라

 

이렇게 6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갓치킨과 케미콤보를 주문했어요

 

일단은 씬 메가더블세트라 씬피자인점

 

그리고 그중에 갓치킨과 케미콤보입니다ㅎㅎ

 

우선 케미콤보 녀석을 한번 살펴보죠

 

바닥에 토마토소스 잘 발라져있고

 

파프리카 올리브 페페로니 올리브 미트볼이라해야되나요

반응형

각종토핑들과 치즈까지 잘 올려져있네요

 

콤비네이션 피자의 정석 느낌이에요

 

그리고 이녀석은 갓치킨이에요

 

뭔가 처음에 닭고기가 올려진게 맞나??

 

돼지고기아닌가?? 싶었는데

 

닭고기였어요ㅎㅎ 그위에 붉은 가루들

 

그리고 양파 마늘 갈색 소스가 눈에 띄네요

 

씬피자라서 확실히 도우가 얇네요

 

케미콤보의 맛을 설명드리자면은

 

일단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들 아시죠??

 

기본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치즈 위에 토핑들이 골고루 올라가있어요

 

올리브 파프리카 페페로니 고기 등등

 

그맛의 조화가 일품이에요

 

딱 콤비네이션피자에 바삭한 씬피자 느낌입니다ㅎㅎ

도우의 뒷모습이 마치 인도커리를 찍어먹는 난같네요

 

얇고 바삭한게 장점인 피자에요ㅎㅎ

 

갓치킨의 맛을 설명하자면

 

일단은 마늘의 향이 강해서 마늘 좋아하는 한국인에겐 딱!!

 

그리고 흔히먹는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세지가 토핑인느낌이에요

 

중간중간 달콤한 불고기소스같은 소스가 있어서 맛의 재미를 더해주네요

 

가장 장점은 씬피자라 도우가 바삭하고

 

부담스럽지가 않다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결국은 혼자서 한판이 가능하다는걸로 결론이 나버렸네요..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물론 아직 제겐 최고피자는 도미노피자..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