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오뚜기 PREMIUM X.O 굴림만두 고기 리뷰!!

둥구루 2021. 11. 18. 22:00
728x90
반응형

오뚜기 PREMIUM X.O 굴림만두 고기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번에 리뷰해볼 것은 오뚜기에서나온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고기 입니다!

 

일단 요번에 이걸 리뷰하는 이유는

 

만두는 흔히 만두피가 항상 있었는데

 

굴림만두는 만두피도 없고 굉장히 특이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리뷰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포장지만 보아도 다른 만두 포장보다 고급지죠?

 

오뚜기에서 프리미엄 만두로 내놓은것 같아요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황금비율로 찾아낼 맛의 앙상블이래요

 

헛 저는 만두피가 없는 만두인줄 알고 리뷰하려했는데

 

알고보니 0.2mm의 얇은 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소개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

 

그럼 뒷면도 한번 살펴 볼게요

 

다른 음식들 처럼 조리방법

 

맛있게 먹는법들이 나와있네요

 

근데 이 만두들을 다먹어도 645칼로리라니

 

생각보다 칼로리는 적어서 좋은 것 같아요!

 

포장을 열어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동글동글하니 만두보다는 동그랑땡같기도하고

 

미트볼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ㅎㅎ

반응형

저는 요녀석을 맛나게 먹기위해서

 

어머니께서 보내주신 곰국에다가

 

요 만두녀석을 3알 넣고 푹 끓였습니다

 

국물이 뽀얀 데다가 만두도 잘 어우러지네요

 

저는 이 때도 물론 먹을때도 만두 피가 없는줄 알았어요ㅎㅎ

 

어쩐지 만두피가 없는데 잘 뭉쳐져있다 싶었습니다

 

만두피가 있었다니...

 

어떻게 보면 어묵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맛은 만두라는것!!!!

 

숟가라가에 떠서도 보여드릴게요!

 

피가 엄청 얇은데도

 

푹끓여도 만두피가 잘감싸고

 

만두모양도 안망가졌어요!!

 

오히려 만두피가 두꺼운 만두보다 튼튼한거 같네요

 

일단 제 개인적인 리뷰를 해보자면

 

음 곰국이랑은 너무 찰떡이었습니다ㅎㅎ

 

어머니께서 보내주신 곰국에 항상 만두를 넣어서 같이먹었는데

 

오히려 다른만두들은 만두피가 찢어지기도 하고 그래서

 

곰국을 한번에 다 못먹을때 괜히 만두 소들이 곰국에 놀고있으면

 

괜히 좀 그렇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그런 단점이없어서 좋았고

 

맛도 냄새도 나지않고 만두도 맛있었습니다

 

만두덕에 밥과 김치와 함께먹으니 든든한 한끼가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