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신상과자 농심 새우깡 블랙 먹어본 솔직 후기!

둥구루 2021. 11. 29. 22:00
728x90
반응형

신상과자 농심 새우깡 블랙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것은

 

새우깡의 50주년 특별작이라고하는

 

새우깡 블랙입니다!

 

편의점에 갔더니 뭔가 끌려서

 

한번 사보았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새우깡 블랙은 이릅답게 포장부터 블랙이네요

 

그리고 포장 전면에서도 볼 수 있듯이

 

트러플 향이 첨가가 되나봐요!!

 

오른쪽 아래 읽어보면 새우 17%

 

블랙트러플 분말 0.017% 올리브유0.16%가 포함되어있다네요

 

개인적으로 버섯향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포장을 열기전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후면에는 좀더 자세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새우함량 2배로 고소하고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이들어가서

 

진한 풍미가 느껴진다고 하네요

반응형

칼로리는 395칼로리정도 내용량은 80그람이랍니다

 

그럼이제바로 새우깡을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먹던 새우깡보다 조금더 납작한 느낌에다가

 

좀더 어두운 빛을 띄는 느낌이네요

 

일단 봉투를 깠을때의 느낌은...

 

음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ㅎㅎ

 

새우향이 많이나는게 마냥 좋은게 아니라는게

 

저는 해산물과 생선들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인데

 

비린내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아 이거 좀 아닌데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었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먹어보면 알겠죠??

 

비린내가 조금 심하긴 하지만 입안에 넣으니까

 

바삭한느낌은 살아있구요

 

음 새우깡이 좀더 강해진 느낌이라 해야할까요

 

처음에는 솔직히 입에 넣었을때는 그향이 너무강해서

 

트러플향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근데 계속 먹다보니 나름 새우깡블랙의 매력도 있긴하더라구요

 

약간의 트러플향도 나기도 하고

 

비린내가 코에 적응되서 그런가 새우향이 진한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냥 새우깡이 더 나은것 같네요ㅎㅎ

 

이상 저의 솔직 리뷰였습니다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