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비비고 돼지고기 김치찌개 먹어본 후기

둥구루 2021. 11. 30. 22:00
728x90
반응형

비비고 돼지고기 김치찌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레토르트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이번에 리뷰를 할 제품은

 

비비고의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비비고야 뭐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믿음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잖아요??

 

그럼 긴말하지 않고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비비고 프리미엄 돼지고기 김치찌개네요

 

전자렌지도 사용이 가능하고 냄비 조리도 되고

 

1~2인분이라네요ㅎㅎ

 

일단은뭐 간편하게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고

 

밥만 있으면 한끼는 해결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네요

 

비비고 소개도 짤막하게 들어가 있구요

 

돼지고기김치찌개 설명도 있습니다

반응형

일단 육수 자체도 8시간 우려낸 사골육수

 

그리고 돼지고기를 숙성시켜서 풍미가 좋은 부드러운식감이라네요

 

그럼 바로 한끼를 위해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전자렌지 말고 그냥 냄비에 넣고 팔팔 끓였어요

 

완성된 모습인데 뭔가 좀 휑한거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평소에 김치찌개를 하면 김치와 두부 고기를 듬뿍넣어서

 

기대한 비주얼은 아니긴 하네요

 

그래도 저정도로 물밖에 없는건 아니구요

 

건더기들이 조그마해서 밑에 깔려있는 것들이 꽤 있긴해요

 

안에 들어있는 건더기들의 주재료인

 

돼지고기 김치 두부를 한번에 건져봤어요

 

일단 제 개인적인 리뷰를 덧붙이자면

 

저는 국이나 찌개를 먹을때는 보통

 

국물보다는 건더기를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

 

건더기가 부족한점이 조금은 아쉬웠어요

 

대신 이 김치찌개를 이용 할때에는

 

고기나 두부 햄같은걸 추가해서 먹으면

 

굉장히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 김치찌개 국물맛은 레토르트 답지않게 좋았구요

 

돼지고기는 레토르트느낌이 풀풀나는 그런맛이었어요

 

약간은 통조림 고기같은 느낌이랄까??

 

그리고 김치는 제가 좋아하는 김치찜처럼 부스러지는

 

그런 김치느낌이었습니다

 

그냥 이것만 먹기보다 맛있게 먹고싶으면은

 

라면에 다른 재료를 더 넣어서 먹는 것 처럼

 

요 김치찌개에도 다른 재료를 더 넣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