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순천건봉국밥 밀키트 후기!

둥구루 2021. 12. 5. 22:00
728x90
반응형

순천건봉국밥 밀키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순천 건봉국밥밀키트를 먹어보게되었는데요

 

여자친구가 같이먹으려고 샀다고 해서 함께 먹게 되었네요

 

저는 몰랐는데 건봉국밥 치기만 해도 꽤나 유명하더라구요??

 

순천아랫장 노포 건봉국밥 리뷰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요즘 밀키트 너무 편하죠??

 

그냥 집에서 가열만하면 바로 요리 뚝딱...

 

정말 세상 좋아졌습니다ㅎㅎ

 

35년동안 이어온 국밥집이라고 하네요

 

과연 그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구성품은 육수 국밥건더기 대파 다대기 새우젓 이렇게 있네요

 

새우젓과 다대기도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경상도 출신이라 저는 항상 다데기로 알고있었는데

 

정확한 표기법은 다대기라고 하네요

반응형

대부분이 다데기로 쓰는걸로알고있는데 새로알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다데기라고 할거 같긴 해요ㅎㅎ

 

그리고 조리법대로 바로 조리를 해줍니다

 

냉면그릇이 가득차네요

 

일단 건더기는 굉장히 많아보여서

 

기분이 좋아요ㅎㅎ

 

대파도 가득하고 수육들도 많아보이네요

 

그럼 한번 떠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건더기가 진짜진짜 많습니다...

 

일단 건더기양에서 합격!!!

 

아니 수석합격입니다ㅎㅎ

 

근데 특이한점은 경상도는 보통 돼지국밥하면

 

일반적으로 수육국밥처럼 수육이 들어있는데

 

순천식 돼지국밥에는 머릿고기와 각종 내장들도 들어있는것 같아요

 

일단 맛은 깊은 국물맛에 간이 기본적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다대기나 새우젓을 넣지않아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건더기도 잡내안나고 쫄깃쫄깃한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구수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돼지국밥을 좋아하시거나 순대국밥을 좋아하신다면

 

누구든지 좋아하실 그런맛입니다ㅎㅎ

 

요즘은 밀키트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시킬때마다 만족스럽네요

 

오늘도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