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이마트 슈퍼프라임 피자 6가지맛 거대피자 XL피자 리뷰

둥구루 2021. 11. 23. 22:00
728x90
반응형

이마트 슈퍼프라임 피자 6가지맛 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이마트 슈퍼프라임 피자 6가지맛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 피자는 뭐 제가 알거나 먹어보고싶었던 그런건 아니고

 

우연히 이마트에 장을 보다가 오 이건 뭐지?

 

이마트피자네?? 6가지맛? 거기다 가격도 저렴하네???

 

궁금한데 먹어나보자!

 

이렇게 되어서 먹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이마트를 둘러보다가 한켠에 요렇게 슈퍼프라임피자가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이마트 모두에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들렀던 이마트는

 

과천 이마트 입니다ㅎㅎ

 

오우 피자 가격도 너무 좋고

 

상품사진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그리고 특히나 이마트에서 장을보다가

 

나는 피자냄새는 못참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여기서 6가지맛 피자를 시켰습니다

 

L사이즈도아니고 XL사이즈는 얼마나 큰가 궁금했는데

 

일단 시켜놓고 주변을 더 둘러보다가

 

피자를 받았어요!!

 

기본적으로 다른 소스같은건 나오지않고

 

피클두개와 피자만 나옵니다

 

와... 사이즈 보이시나요 엄청나게 커요ㅋㅋㅋㅋ

반응형

역시나 마트피자.. 이마트피자도 꿀리지 않네요

 

혹시나 미국피자처럼 엄청 짜려나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러고 슈퍼프라임피자를 오픈했어요!!

 

음 내가본 아까 6가지 맛 피자 사진보다는

 

토핑이 적긴한데?? 이생각을 하긴했지만

 

이만한 크기의 피자가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지

 

라는 생각이 우선 들더라구요

 

그리고 뭐 이렇게 커다란 피자는 토핑없는 부분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서 토핑있는 부분만

 

신나게 공략했습니다

 

빵자체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일단 가격대비 다양한 맛도 볼 수 있고

 

토핑있는 부분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평소 다른 피자먹으려면

 

라지사이즈도 2만원이 넘어가는데

 

나름 가성비 괜찮고 좋았던 것 같아서

 

포스팅에 올리게 되었어요ㅎㅎ

 

남자 3명이서도 충분히 먹고 배부를 만한 양이에요

 

제가 보통 씬피자 한판을 먹는데 요거는

 

3분의 1정도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

 

그럼 제 포스팅이 도움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요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