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제주 빵집]제주 하멜 치즈몽 맛본 후기!

둥구루 2021. 11. 11. 22:00
728x90
반응형

[제주 빵집]제주 하멜 치즈몽 맛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제주에서 유명한 곳이죠

 

제주베이커리로 유명한

 

제주 하멜 치즈몽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제주도를 다녀온 것은 아니고

 

이번에 선물을 받게 되어서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영광입니다

 

예약을 해서 구매해야하는 그런 제주빵집인데

 

그 곳에서 사온 것을 선물받다니ㅎㅎ

 

정말 축복받은것 같군요!!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치즈케이크 이다보니

 

먼저 차가운 상태로 보관할수있는 포장재로 포장되어있고

 

그 포장재를 열면 이렇게 박스가 있어요

 

1653 하멜 이라고 되어있는 걸 보면

 

하멜 표류기로 알려져있는 조선에 왔던 네덜란드인의

 

이름을 따서 만든 하멜인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밑에는 치즈몽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이름은 하멜인데 해녀분들의 그림이있는 것도 특이하네요

 

그럼 포장을 열어보겠습니다!!!

제주에서 만든 수제 크림치즈의 독자적인 풍미..

 

어우 글귀부터 기대되게 만드네요ㅎㅎ

반응형

들은 바에 의하면 파시는 분이 그렇게 맛있진 않다했다던데

 

괜히 더 기대되네요!

 

어우 비주얼 어떤가요ㅎㅎ

 

치즈케이크를 굉장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하멜 치즈몽 이 비주얼만봐도 매료되어버리네요

 

벌써부터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입안에 느껴지는 느낌이에요

 

어우 가까이서봐도 뭐... 얼른 입에넣고싶네요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보인달까ㅎㅎ

 

그럼 바로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쭉 한층으로 가다가 맨아랫층만 조금 다르네요

 

세로로 먹어야 더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치즈케이크여서 들고 먹으면 손에는 백프로 묻는다는점ㅎㅎ

 

다먹고난 처참한 모습입니다....ㅎㅎㅎㅎ

 

맛을 표현해보자면 음... 치즈케이크는 치즈케이크인데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한데 과하지않은 달콤함

 

그리고 빵에서 부드러울 수 있는 부드러움이

 

흔히 녹는다 그러나요 그런 느낌의 식감이에요

 

치즈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단연 좋아하실 맛입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했고 이런 선물을 받아서 너무 좋았네요

 

그럼 이만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