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봉천 맛집]봉천맛집/서울대입구맛집 짬뽕지존 가본 후기!

둥구루 2021. 11. 15. 23:10
728x90
반응형

[봉천 맛집]봉천맛집/서울대입구맛집 짬뽕지존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짬뽕으로 강남에서는 이미 유명하다하더라구요

 

봉천에도 있길래 제가 한번 가보았습니다

 

그럼 여기 짬뽕 맛은 어떨까요???

 

긴말하지않고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짬뽕지존 봉천점의 위치는 봉천역과 서울대입구역

 

딱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요

 

봉천맛집 혹은 서울대입구역 맛집이라 할 수 있겠네요

 

짬뽕지존은 짬뽕을 메인으로 하는만큼

 

가게의 소개도 짬뽕의 절대강자 짬뽕지존

 

이렇게 적혀있네요ㅎㅎ

 

그럼 짬뽕맛집으로 알려진 짬뽕지존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입구에 이렇게 즉석짬뽕 전문점 되어있고

 

각종 메뉴들을 밖에서도 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이런점은 칭찬합니다~ㅎㅎ

저는 요기서 순두부 짬뽕면을 시켰어요

 

매운건 잘 못먹는 지라

 

매운맛 단계같은거 없이 그냥 얼큰한맛 으로 시켰습니다

 

기본 참은 이렇게 나오는 데요

 

특이한 점이 단무지가 개별포장이 되있는 단무지가

 

치킨무처럼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반응형

그리고 단무지가 굉장히 얇아서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는 거 같아요!!

 

그럼 짬뽕을 기다려 봅니다ㅎㅎ

 

순두부 짬뽕면을 시켰는데

 

공기밥 소자 포함이라고 해서

 

옆에 공기밥도 같이 나왔어요!

 

일단은 먹고나면 든든할 거 같네요ㅎㅎ

 

짬뽕면을 한번 먹어봅니다ㅎㅎ

 

일단 맛은 얼큰하니 좋구요

 

안에 각종 야채랑 해산물들이 있는데

 

해물짬뽕정도의 기대는 아니구요

 

얼큰하면서 맛있었어요

 

순두부 짬뽕이라서

 

강릉에 짬뽕순두부가 유명하잖아요

 

매콤한 맛에 순두부의 담백한 맛도 함께있어서

 

개인적으로 호불호중에 '호'였습니다

 

먹다보니 군만두도 먹고싶어서 맛보기 군만두도 시켰어요

 

중국집 군만두는 요래야죠ㅎㅎ

 

노릇노릇하니 잘익었네요

 

짬뽕과 함께 군만두도 얼른 먹어봅니다

 

군만두도 속이 꽉찬게 좋네요ㅎㅎ

 

전체적으로 리뷰를 해보자면

 

일단은 면을 실컷 먹고싶으신 분들은

 

곱빼기를 드시고 밥을 안드시는게 나을거에요

 

맛은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공기밥이 같이나오고

 

순두부가 있어서 그런가 면의 양은 조금 적게 느껴졌거든요

 

그래도 강남에서 점심시간에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든든하고 뜨끈하고 얼큰하니 차가워지는 날씨에

 

또 생각나서 한번쯤은 갈거 같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