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상도동 물회 존맛 맛집 속초항회속초물회

둥구루 2021. 11. 4. 00:00
728x90
반응형

[맛집 리뷰]상도동 물회 존맛 맛집 속초항회속초물회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상도동맛집

 

상도동물회맛집을 가져와봤습니다

 

곳곳의 맛집을 포스팅하다보니

 

어느덧 제포스팅도 숫자가 꽤 쌓여가네요ㅎㅎ

 

뭔가 뿌듯함을 느낍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여긴 제가 자주오는 속초항회 속초물회 집이에요

 

회를 먹을땐 보통 저녁에 가는게 제맛 아니겠습니까

 

도착하기전에 수족관을 봤는데

 

수족관도 깨끗하고 방어 참돔 도다리 멍게 등

 

많은 생선들이 보이네요ㅎㅎ

 

방어도 벌써 시즌이 되었나봐요

 

그럼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곳에 올때는

 

다른 회나 해산물은 안시켜 봤고

 

물회만 먹었어요ㅎㅎ

 

왜냐!! 이곳은 물회가 장난아니기 때문이죠

 

주변 친구들도 데리고 와서 여러번 먹었는데

 

모두들 만족했답니다ㅎㅎ

 

오늘은 모듬물회로 시켰어요!!

 

기다리는동안 기본 찬이 나오고

 

전은 사진찍기전에 먹고 다찢어놔버렸네요..ㅎㅎ

 

원래는 동그랗게 이쁘게 나온답니다

 

횟집오면 항상먹는 콘치즈버터구이 넘나맛있죠

 

그리고 메추리알까지 기본안주로 나옵니다!

 

그러고 물회를 기다리다 보면....

 

물회가!!!! 나오는 줄 알았지만

 

소면이 먼저 나왔구요ㅎㅎㅎ

 

물회는 개인적으로 소면말아먹는게 최고죠ㅎㅎ

 

소면이나오고 다시 물회를 기다립니다!!

 

물회가 나왔습니다~

 

야채들 멍게 전복 날치알 회까지

 

어우 혜자스럽네요

반응형

보통 여기서 그냥 활어물회를 시켜도

 

3~4명이서 먹어도 그렇게 모자라지않을정도?

 

구성은 단순하지만 그 구성이 알차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물회를 이렇게 잘 섞어주고

 

안에 살얼음이 있어서

 

살짝살짝 녹여주면서 섞어야 돼요!!

 

크~~ 위의 비주얼도 좋지만

 

젓가락위에있는 비주얼은

 

배를 더고프게하죠

 

새콤달콤하니 육수도 감칠맛나고

 

죽여줍니다...

 

거기다 양도 저만큼 많으니

 

둘이서 먹으면 배불리 물회를 먹어요

 

회도 쫄깃쫄깃하고

 

멍게는 향이 가득하고

 

전복도 꼬독꼬독하니 너무맛있습니다

 

해산물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최고네요ㅎㅎ

 

이전에는 조용해서 좋아했었는데

 

여기도 요즘은 상도동맛집으로 알려졌는지

 

사람들이 많이오더라구요ㅎㅎ

 

아무튼 오늘하루도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포스팅에 또 찾아뵐게요!!!

 

속초항회속초물회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3111922

 

속초항회속초물회

서울 동작구 상도로 313 1층 (상도1동 26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