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서울대입구고기맛집 삼차 방문기!

둥구루 2021. 11. 1. 00:00
728x90
반응형

[맛집 리뷰]서울대입구고기맛집 삼차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깃집

서울대입구고기맛집/서울대입구맛집

고깃집 삼차에 들렀는데요

오랜만에 삼차에 갔더니

가기전부터 얼른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도 빨리빨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깃집 삼차

이 곳이 작년까지만해도 이건물 건너편에 있었는데

어느 순간 원래 새마을식당이 있던 자리로

옮겼더라구요???

그래도 뭐 제가 좋아하는 삼겹갈비는 그대로있으니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ㅎㅎ

입구에는 삼차의 시그니쳐라고 해야할까요

삼겹갈비에 대해서도 설명이 되어있네요

저는 삼겹갈비란 것을 이곳에서 처음접하고

그뒤로 자주 가게 되었는데요

유래는 사진찍으면서 처음본것 같습니다ㅎㅎ

메뉴판이에요

어느 고깃집 처럼 다양한 부위의

고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곳의 차돌된장찌개를 굉장히 좋아해요

어느 고깃집이나 된장찌개는 맛있지만

이상하게 이곳의 차돌된장찌개가 더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왜있는지 모르겠는

맛있게 굽는법

제가 왜있는지 모르겠다고 해서

당황하셨을 수도 있는데

고기를 직원분께서 구워주세요ㅋㅋㅋㅋ

바쁠때는 유용하겠죠???

반응형

직원분들이 타이머 쓰시면서 다 구워주시니

저는 앉아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드디어 나온 삽겹갈비!!

저는 삼겹살을 두툼한걸 좋아하는 파라

두툼한게 정말 좋았습니다

육즙이 쫙~~~~ 굿이에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니

요렇게 사진을 찍을 여유도 있네요ㅎㅎ

항상 고깃집을 가게되면

굽느라 바빠가지고 사진이고뭐고 없었거든요

크 때깔봐라~~

곱다고와 통마늘도 같이 올려 구워주고

갈비도 잘 익고 있네요

어유~~ 두툼하니 실하네요

소금 살짝찍어서 양파랑 같이

한입먹으면~~

크~~ 죽여줍니다

요번엔 지방질보다 살코기 많은부분으로

한번 먹어주고~~

갈비마저 이렇게 직원분들이

잘라주시네요

쫄깃쫄깃하니 갈빗살을

뜯지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좋네요

그렇게 고기를 또 추가시켜서 실컷먹고나서

차돌된장찌개까지...

고깃집에 가는날은 돼지되는날입니다

배불러도 공기밥에 된장으로 마무리~!!!!

저만 그런거 아니죠???

오늘 하루도 배불리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서울대입구맛집/서울대입구고기맛집

삼차 위치
https://place.map.kakao.com/27302030

 

삼차

서울 관악구 관악로16길 13 1층 (봉천동 853-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