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해운대 장산 맛집 가성비 최고 미태리 리뷰

둥구루 2021. 10. 29. 00:00
728x90
반응형

[맛집 리뷰]해운대 장산 맛집 가성비 최고 미태리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해운대 장산에 있는

 

가성비 맛집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평소 파스타나 피자 이런거 먹을때 보면

 

2명이서 가면 기본 3만원이상은 생각했던거 같은데

 

이 곳은 굉장히 저렴한데 맛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나는김에 바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름은 미태리에요

 

사실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체인점인거 같더라구요???

 

아무튼 해운대 장산역에서 먹을걸 알아보다가

 

가성비맛집이다 파스타맛집이다

 

이런 추천들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메뉴판이 요렇게 밖에도 있네요

 

가격에는 확실히 자신감이 있어서 그런가

 

가격표까지 다붙어있어요ㅎㅎ

 

사실 뭐 요즘 한끼먹으려면 만원 이만원 기본인데

 

기본 파스타는 5000원대이니 자신 있을만 하네요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왼쪽 위에 보면 올데이 세트가 있는데

 

파스타 두개에 피자 하나 메뉴로 시켰습니다

 

이러고 2만원이안되다니... 놀랍네요ㅋㅋㅋ

 

좌석에 앉으니 메뉴판이 따로 또 있어서

 

하나 찍었습니다ㅎㅎ

반응형

저는 요기서 감바스파스타

 

토마토해장짬뽕파스타

 

그리고 피자는 치즈 또띠아 피자로 시켰어요

 

요녀석은 토마토해장짬뽕파스타

 

약간 니뽕내뽕 느낌인 듯 했는데

 

안에 조개 게 홍합 등등 해산물들이 많아서

 

맛있었습니다

 

해장느낌보다는 음... 양식은 양식느낌이구요

 

달달하면서 매콤하기도 한 그런느낌이에요

 

파스타가 짬뽕한테 어 너 짬뽕이야??

 

나 파스탄데 너희 다는 말고 조금만 와서 놀아보자

 

요런느낌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감바스 파스타입니다

 

감바스야뭐 언제먹어도 맛있는 음식..

 

집에서 대충해도 맛없기가 힘든 음식이죠

 

바게트를 파스타오일에 찍어서

 

새우하나 마늘하나 올려서 먹으면 꿀맛~~

 

위에를 걷어내면 요렇게 파스타면도 들어있어요

 

오일파스타 같이 드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즈또띠아피자

 

지금 생각해보니 또띠아 피자라서

 

도우가 얇은거였군요

 

이곳 피자는 얇은건가 생각했는데ㅎㅎ

 

둘이서 간다면 파스타에 피자까지 양이많기때문에

 

오히려 피자가 얇아서 좋다 생각했었어요

 

도우가 바삭바삭하고 토마토소스베이스에

 

치즈가 듬뿍있어서 이가격에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이런 생각으로 계속 먹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에이드도 함께 세트랍니다

 

둘이가서 양식을 한껏 먹고싶을때

 

가성비 넘치게 한끼 실컷 먹고 올 수 있어요

 

만족스러웠던 점심식사였습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해운대 장산 미태리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567701030

 

미태리 부산장산역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118호 (좌동 1479-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