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상도동 맛집 골목식당 빽찐라면 방문기

둥구루 2021. 10. 31. 00:00
728x90
반응형

[맛집 리뷰]상도동 맛집 골목식당 빽찐라면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었던

 

상도동에 있는 음식점

 

상도동맛집 빽찐라면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도 가본 적이 있는 곳인데

 

이전에는 정말 줄때문에

 

운이정말 좋지않으면 먹기도 힘든 곳이었어요

 

그래도 요즘은 시간대만 잘 맞으면

 

먹을 수 있어서 오랜만에 한번 더 가보았습니다

 

외관은 조그마한 가게에

 

휴무일은 매주 수, 일요일

 

1부 2부 나눠서 판매한다고

 

써져있네요

 

들어가면 바로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해요

 

찐라면이 매운맛이고 빽라면이 순한맛인데

 

오늘은 순한맛이 품절이네요ㅠㅠ

 

김치는 따로 판매되는 상품을 사야되구요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가 나와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하루에 판매되는 양이 한번더 써져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ㅎㅎ

 

아무래도 골목식당때문에

 

인기를 많이 끌어서 그런지

 

개인방송 촬영을 금지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저는 사장님한테 여쭤보고

 

허락받고 포스팅중입니다ㅎㅎ

 

메뉴판에도 라면종류가 있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설명이 있네요

 

보통은 그냥 음식만 나와서

 

어떤 재료를 내가 먹는건지

 

어떻게 먹는건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찐라면이 나왔습니다~

 

위에 숙주나물 그리고 간마늘이 있구요

 

안에 고기 토핑들도 들어있어서

 

약간은 탄탄멘 같은?? 그런느낌의 맛이었어요

 

매운라면이지만 그다지 맵진 않았구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이건 제가 확실하게

 

말씀은 못드릴거 같아요ㅎㅎ

 

저는 틈새라면 불닭볶음면 정도는

 

먹을 수 있고 엽떡은 못먹어요!

 

자리마다 요런식으로

 

고추 썰어 놓은 것과

 

후추가 있어가지고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렇게 고추도 올려서

 

같이 섞어서 먹었습니다

 

얼큰하니 속이 시원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밥까지 시켜서

 

밥말아서 한그릇 다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빽라면도 궁금하실텐데

 

제가 이전에 작년쯤 왔었을때

 

맛이 궁금해가지구 혼자서

 

라면 두개 다시켜서 먹었던 적이 있어서

 

그 사진이라도 올릴게요ㅎㅎ

 

그럼 여러분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이만 여기서 글을 줄이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빽찐라면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606118061

 

빽찐라면

서울 동작구 상도로 295 가동 1층 (상도1동 39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