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서울대입구/샤로수길 치킨스튜 맛집 셰프 박명주브라더

둥구루 2021. 11. 3. 00:00
728x90
반응형

[맛집 리뷰]서울대입구/샤로수길 분위기좋은 맛집 박명주브라더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쓸곳은 서울대입구/샤로수길 맛집

 

셰프 박명주 브라더에 다녀왔어요

 

이 곳은 예전에 한번 들렀다가

 

맛있기도 하고 소규모로 조용하니 좋아서

 

가끔씩 가게 되는 곳인데요

 

이번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 해 볼게요

 

요즘은 해가 빨리 떨어지다보니

 

저녁에 가서 사진을 찍어도 이렇게 어둡게 나오네요

 

흰색간판으로 셰프 박명주브라더 되어있고

 

앞에 메뉴판도 함께 있습니다

 

치킨 스튜가 주력메뉴구요

 

2인 3인 4인 이런식으로

 

대중소가 아니라 인원수별로 되어있는게

 

특이한 점이에요ㅎㅎ

 

저위에 검은색으로 가려진 것은

 

제가가린게 아니고 원래 저런거에요!

 

안에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앉았어요

 

옆에 보니 추가메뉴도 있는데

 

먹고나서 볶음밥을 많이먹나봐요!

반응형

볶음밥을 워낙 좋아하지만

 

오늘은 2차로 온거니까 패쓰!!

 

물병도 굉장히 귀여운걸로 나오네요ㅎㅎ

 

커다란 생수병을 줄여놓은 느낌이에요

 

저희는 메뉴들 중에서 한국인은 갈릭아닙니까

 

갈릭토마토치킨스튜로 주문을 했어요!

 

크 비주얼 좋네요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어야

 

제대로된 식사지요ㅎㅎ

 

요런식으로 접시에 옮겨서

 

한입씩 먹었습니다~

 

파스타 면도 있어서

 

포만감도 충분히 있는 것 같아요

 

맛은 흔히먹는 닭볶음탕인데

 

토마토 소스와 갈릭향이 들어간느낌이랄까

 

달짝지근한 맛이 강해요!!

 

토마토파스타가 닭볶음탕에게 초대를 날린격이죠

 

조화가 안어울릴것 같지만

 

의외로 토마토는 대부분의 음식에 어울리더라구요??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요기까지!!! 포스팅을 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포스팅에 또 찾아뵐게요!!

 

셰프 박명주브라더 위치

https://map.kakao.com/?urlX=490585&urlY=1105201&urlLevel=3&itemId=544275706&q=%EB%B0%95%EB%AA%85%EC%A3%BC%EB%B8%8C%EB%9D%BC%EB%8D%94&srcid=544275706&map_type=TYPE_MAP 

 

박명주브라더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89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