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상도동 맛집] 숭실대/상도 일식맛집 동경야네 다녀왔습니다ㅎㅎ

둥구루 2019. 7. 30. 13: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숭실대입구 근처 일식맛집에 다녀왔어요

이름은 동경야네라고

일본식 덮밥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참치덮밥, 연어덮밥, 간장새우덮밥등

다양한 덮밥 종류와 초밥, 안주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저녁을 먹으러 동경야네로 향했는데

요즘은 해도 늦게 지다보니

저녁하늘이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었네요

이건 단지 제 눈의 즐거움을 위해서

찍은겁니다ㅎㅎㅎㅎ

그러면 이제 바로 동경야네로 이동해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이 곳의 메뉴는 요즘 많이 사용되는 방식이죠??

기계로 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받아서

음식을 받아가는 방식입니다

 

반응형

메뉴도 다양한데 이런 메뉴도

하루에 한정수량만 파는 거 같아요

솔드아웃이 많은걸 보면 아시겠죠??ㅎㅎ

 

동경야네의 인테리어는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깔끔하게 그리고 일본풍의 느낌을

잘살린 인테리어였습니다

아늑하고 따뜻해 보이지만

여름이라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놔서

시원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더운거는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ㅎㅎ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깔끔하게 1인상으로 나오죠???

그리고 그릇이 작아서 저는 처음에

양이 엄청 작은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게 그릇이 보기에 작아서 그렇지

일반적인 덮밥집보다 양이 많으면 많지

적지는 않더라구요

혼자서 하나 먹으면 충분히 배가 부르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단은 간장새우연어덮밥부터!!

일단 간장새우는 심하게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단짠의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어도 매우 부드럽고 기름기가 많아

입에서 녹았구요ㅎㅎㅎ

그리고 왼쪽위의 저 튀김은 생선살을 튀긴 듯 한데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특이하게도 날 메추리알을 주시는데

이걸 저는 덮밥이랑 섞어서 먹었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메추리알이 작아서

메추리알의 맛은 잘 못느꼈던거 같아요ㅎㅎ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요것은!! 참치연어덮밥

뭐 참치의 맛은 말 안해도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실거라 믿어요ㅎㅎㅎ

와사비도 함께 나오고 기본적인 찬은

간장새우연어덮밥과 같게 나오네요

회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이러한 회덮밥도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참치엔 항상 나오는 김도

참치회덮밥에 나오니 뭔가 이색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에는 음주가 빠질수 없죠??

맥주 한잔에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렸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맥주한잔 금상첨화아닌가요ㅎㅎ

 

여러분도 한여름 더위 한방에 날리시기 바래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직접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동경야네 위치

https://map.kakao.com/?urlX=490615&urlY=1109767&urlLevel=3&itemId=1158995438&q=%EB%8F%99%EA%B2%BD%EC%95%BC%EB%84%A4&srcid=1158995438&map_type=TYPE_MAP

 

동경야네

서울 동작구 상도로61가길 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