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서울대입구 맛집]서울대입구 고기집 하남돼지집 다녀왔습니다~

둥구루 2019. 8. 8. 1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엔 고기가 너무 땡겨서

저녁메뉴로 고기를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장소는 서울대입구 근처 하남돼지집!!!

이미 고기집으로는 어느정도 유명한곳이죠??

언제나 고기는 옳다는 말이있을만큼

고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다들

좋아하는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익숙한 간판이죠?? 하남돼지집ㅎㅎ

가게 앞부분에서 먹는 곳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가게 안에는 사람이 꽉차있었어요

늘 맛있게 먹었던 하남돼지집

기대를 안고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삼겹살, 오겹살, 목살, 갈비살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갈비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죠????

하지만 저는 삼겹살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삼겹살과 오겹살을 시켰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이에요

상추, 명이나물, 겉절이, 김치 이렇게 나오네요

고깃집의 기본이 잘 되어 있습니다ㅎㅎ

 

반응형

특히나 저는 와사비를 엄청 좋아하는데

기본으로 나온다는점이 정말 좋더라구요

 

 

이렇게 물을 부으면 물수건으로 변하는

물수건도 나오네요ㅎㅎ

요즘에 잘 보지못했었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이걸로 먹는거라고

장난도 쳐보고 나름 재미도 있었습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이렇게

매실맛이 나는 매화수도 한병 시켜놓고!!!!

고기를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ㅎㅎ

매화수도 나름 고기랑 잘어울리는것 같았어요

소주는 너무 강력해서 제가 잘 못마시는데

매화수는 부드럽게 같이 마실 수 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한병만 마셔도 좀 취하더라구요ㅎㅎ

물론 제가 술을 잘 못마시는겁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삽겹살이 제대로 기름이 배어있죠???

하남돼지집은 직원분들께서

직접 다 구워주시는 점이 좋더라구요

고기를 잘 못구우시는 분들도

하남돼지집에 가시면 다 구워주시니까

걱정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다 익은 모습이에요ㅎㅎ

삼겹살은 굉장히 부드럽고

기름의 지방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반면에 오겹살은 삼겹살보다는

쫄깃쫄깃한 식감이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삼겹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지방맛이 입안에서 죽여주죠??

이렇게 맛있게 먹고

모자라서 삼겹살과 목살도 1인분씩

더시켜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고깃집의 마무리는 된장찌개!!!

신기하게 고깃집의 된장찌개는

어느 곳이던 다 맛있죠???

고기랑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였습니다

간만에 삼겹살을 먹으니 기분도 좋아지고

여름도 잘 날 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여러분도 고기로 기운충전 하시기바래요

 

모두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직접 사먹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하남돼지집 서울대입구점 위치

https://map.kakao.com/?urlX=489282&urlY=1105901&urlLevel=3&itemId=1198726689&q=%ED%95%98%EB%82%A8%EB%8F%BC%EC%A7%80%EC%A7%91%20%EC%84%9C%EC%9A%B8%EB%8C%80%EC%9E%85%EA%B5%AC%EC%97%AD%EC%A0%90&srcid=1198726689&map_type=TYPE_MAP

 

하남돼지집

서울 관악구 관악로17길 3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