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사당 맛집] 사당중국음식맛집 안성각 다녀왔어요~

둥구루 2019. 8. 3. 1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즘 찜통더위 때문에 많이들 힘드시죠?

저도 정말 요즘 밖에나가면 날씨때문에

괜히 힘만 빠지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이럴때에는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풀어 주어야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스트레스를 풀 수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사당에서 중국음식전문점을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요리들의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굉장히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여러명이서 가게 되어서

많은 메뉴를 맛볼 수 있었어요

 

일단 저희가 시킨 메뉴들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꿔바로우

동파육 탕수육 볶음밥 잡채밥

이렇게 다양하게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바로 사진을 봐야겠죠??

 

일단 가게의 외관입니다

크기도 크고 중국음식전문점인게

확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매우 무더운 날씨였는데

에어컨이 빵빵해서 이 점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메뉴도 여기에 있는 것들 외에

많은 것들이 있어요 메뉴판은

제가 따로 못담았지만

일반 중국집의 요리들 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중국집답게 기본 찬으로는

단무지, 짜사이 무채 들이 나오네요

 

반응형

새로안 사실인데 짜사이는 오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다른 야채라고 하더군요

뭐 맛있으면 된거 아닐까요ㅎㅎ

 

그리고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죠??

단면을 보시면 찹쌀이 들어가있는게

확인이 될정도로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동파육!!

저는 동파육을 처음먹어 봤는데

청경채와 입에 넣으니 녹아없어지더라구요

동파육은 정말 나오자마자 바로 동이났습니다

느끼하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청경채와 같이먹으니 정말 부드러웠고

맛으로 표현하자면 약간은 미트볼 소스같은

맛이긴 한데 그것보다 고급진 맛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탕수육!!!!

중국집은 탕수육이죠??

사실 탕수육도 맛있었으나

앞에서 꿔바로우를 먹어서 그런지

저는 꿔바로우가 더 끌렸습니다

뭐 그건 개인의 취향이니 까요ㅎㅎ

일단 이 중국집에 요리 시리즈들은

대부분 맛이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맛이 이렇게 좋으니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기분좋게 먹었어요

 

그리고 계란볶음밥!!

여기는 대체적으로 요리를 다잘하는거같아요

위에 음식들을 먹고 조금 모자라서

볶음밥과 잡채밥을 더 시켰는데요

요리만 맛있는게 아니고

식사류도 다맛있네요ㅠㅠ

단골이 될거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그리고 잡채밥!!!!

와... 솔직히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저는 잡채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 먹은 음식중에 최고였던 잡채밥

개인적으로 이 잡채밥 다시 먹고싶어서

이 곳을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여러분들도 찜통 더위로 받은 스트레스

저처럼 맛있는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ㅎㅎ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안성각 위치

https://map.kakao.com/?urlX=495328&urlY=1104532&urlLevel=3&itemId=602701068&q=%EC%95%88%EC%84%B1%EA%B0%81%202%ED%98%B8%EC%A0%90&srcid=602701068&map_type=TYPE_MAP

 

안성각

서울 관악구 남현1길 26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