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이수 맛집] 이수역 치킨/펍 맛집 크래프트 한스 다녀왔습니다~

둥구루 2019. 7. 27. 0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최근들어 비가 자주오고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는데요

매우 찝찝하고 불쾌하지만!!

모두들 비로인한 피해없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비가 굉장히 많이 왔었지만

이 비를 뚫고 치킨을 맛보러 갔습니다

조금 이른시간에가서 맥주는 2차에서 따로하고

오늘은 치킨에 콜라만 먹게 되었는데요

크래프트 한스의 사진 지금 바로 들어갑니다!

 

저는 이 메뉴 중에서

한스 간장 갈릭 치킨을 골라서 먹었습니다!

메뉴판도 정말 이쁘게 잘 꾸며 놨죠???

안주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요

간만에 치킨을 먹을 생각에

치킨이 나오기 전부터 매우 떨렸답니다ㅎㅎ

평소에 단짠단짠과 마늘향을 굉장히 좋아했기에

기대하고 치킨을 기다렸습니다!!

 

10분~15분 정도 기다리니 치킨이 나왔습니다!

과연 치느님이라고 할만하네요

비주얼이 벌써부터 군침이 고입니다ㅎㅎㅎ

치킨을 담은용기도 마음에들고

그위에 허브까지 깔끔하게 너무 좋네요

여기는 특이하게 간장 갈릭 치킨인데

소스가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의 왼쪽 소스인데요

무슨 소스일지 매우 궁금했는데

마요네즈였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

그런데 간장치킨이랑 마요네즈가

생각보다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간장갈릭치킨이면 아무래도 강한맛이 있어서

입안이 얼얼해지거나 그럴 확률이 높은데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그 부분이

중화되는 느낌이고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맛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달콤하면서 짭짤하고 단짠단짠!!!

거기에 부드러우면서 크리미한 마요네즈까지

추가되니까 무더위에 따뜻한 치킨이라도

정말 행복했습니다

 

제 글에는 항상 나오는 샷이죠

좋은건 크게봐야죠~

닭다리 사진입니다

치킨은 닭다리가 생명이죠??ㅎㅎ

역시 닭다리 부분은 윤기가 좔좔흐르네요

 

그리고 요거는 간장 갈릭치킨이니까

마늘이 빠질 수가 없겠죠???

간장에 절여진 마늘입니다ㅎㅎ

마늘도 익어있어서

부드러우면서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저는 마늘을 굉장히 좋아해서

마늘이 들어간 음식은 다 맛나더라구요

요놈 이 마늘이 간장치킨에서 약간 부족한부분을

채워주는거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무더운여름 가끔은 밖에나가서

시원한 곳에서 맛난 음식도 즐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크래프트한스 위치

https://map.kakao.com/?urlX=495552&urlY=1107883&urlLevel=3&itemId=26602978&q=%ED%81%AC%EB%9E%98%ED%94%84%ED%8A%B8%ED%95%9C%EC%8A%A4%20%EC%9D%B4%EC%88%98%EC%A0%90&srcid=26602978&map_type=TYPE_MAP

 

크래프트한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4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