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송정 맛집] 해운대송정막국수맛집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다녀왔습니다

둥구루 2019. 7. 23. 18: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 부산 방문에 또 한군데 들렀다 왔습니다

막국수집인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인데요

송정 주변이지만 주차하기에도 충분하고

깔끔했습니다

외관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심플하지만 막국수 집인걸 바로 알 수 있어요

우선 자리에 앉으면 바로 메뉴판부터 봐야죠??

 

신기한게 여기 막국수 집에서는

물막국수나 비빔막국수의 구분이 없었어요

막국수가 나오면 자기 알아서

취향에 맞게 물을 많이 넣고싶으면

동치미 국물을 직접 여러번 떠서 넣어서

물 막국수를 만들고

비빔 막국수가 먹고 싶으면

조금만 넣어서 비빔 막국수를

만들어 먹게 되어있더라구요

뭔가 특이하지만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는게

나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동치미 막국수 집 답게 기본적으로

동치미가 크게 한그릇 나오구요

열무김치와 백김치가 나왔어요

 

반응형

더운 여름 살얼음까지 띄워져있는

동치미라니~ 크 한입 시원하게

들이키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저는 회 막국수와 메밀만두를 주문했어요!

막국수의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뭔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들깨가루 느낌의

가루와 김가루 까지 그리고 면 자체가

메밀이어서 어두운 색을 띄고 있는게

얼른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ㅎㅎ

메밀 만두도 메밀 만두 답게 메밀 피로

색이 회색빛을 띄는게 먹음직스럽습니다

저는 비빔막국수를 만들어 먹고 싶어서

나와있는 레시피대로 비빔막국수를

만들었어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사실은 양념장의 양조절에 실패해서

너무 강해서 저는 동치미 국물을

두국자 더 넣어서 물막국수를 만들어 먹었어요

이렇게 실패를 해도 차선책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회막국수에는 명태회가 들어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회를 매우 좋아하지만

명태회는 제스타일이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막국수 자체로 맛있기 때문에

다음에 오면 그냥 막국수를 주문할 거 같아요

 

메밀 만두의 속도 꽉 차있습니다ㅎㅎ

맛은 음... 뭐라고 해야되지

설렁탕집에 가면 나오는 큰 만두와

맛은 비슷한데 만두 피가 조금 더

쫄깃쫄깃한 느낌이에요!!!

 

한여름 시원하게 막국수로

더위를 잠깐이라도 잊어보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역시 음식이 삶의 활기를 주네요!

 

이상 둥구루 였습니다ㅎㅎ

모두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된 후기입니다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위치

https://map.kakao.com/?urlX=1000115&urlY=472029&urlLevel=3&itemId=2023799826&q=%EC%82%BC%EA%B5%90%EB%A6%AC%EB%8F%99%EC%B9%98%EB%AF%B8%EB%A7%89%EA%B5%AD%EC%88%98%20%EC%86%A1%EC%A0%95%EC%A0%90&srcid=2023799826&map_type=TYPE_MAP

 

삼교리동치미막국수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6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