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신림 맛집] 신림동백순대 양지순대타운 백순대맛집/존맛 엄마네 다녀왔어요~

둥구루 2019. 7. 17. 2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늘은 신림에 명물 백순대를 먹고 왔습니다!!!!!!

20대가 되기전까진 들어 본 적도 없는 음식이었는데

처음 맛을 본 이후로

생각이 날 때 마다 찾게되는 음식인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고

일단 한 번 그 맛을 보면 잊을 수가 없어서

계속 찾게 되는 음식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양지순대타운의 엄마순대 인데요

가는 길이 조금 어렵습니다

찾아가시려면 지도를 켜고 가시더라도 조금 어려워요

저도 반대편으로 들어와 본 적은 없고

제가 가는길을 설명해 드리자면

 

늘 제가 가는길은 여기서는 전혀 길이 없을거 같지만

광고판??이라고 해야하나요

사케/하이볼 뒤에 보면 짱 오락실 옆에 사잇길이 있어요

 

사잇길을 통해 보면 이렇게 계단이 나타나는데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문을 열자마자 엄마순대가 나온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바로 앞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들어서자마자 자리를 잡고 앉아서

늘 먹던 백순대 2인분을 시켰습니다

 

물론 백순대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있어요

양념순대곱창은 먹어봤는데

다음번엔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주문을 하시면 백순대가 나오기전에

참기름이랑 소금 그리고 깨를 뿌린 간이 나오는데요

솔직히 제가 순대를 먹으면서

간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었는데

와.. 이거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반응형

매번 소금이나 쌈장에만 찍어먹다가

이렇게 먹어보니 아 간은 이렇게 먹는거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기본 밑반찬 세팅입니다

솔직히 막 여러가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이 구성만으로도

백순대와 함께먹으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나 저 가운데 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요

 

 

백순대는 이렇게 다 볶아져서 나오구요

사장님이 직접 보이는데서 볶아서 바로 갖다주시니

뜨끈뜨끈한 상태로 계속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인분인데 양도 많아서

많이 먹으시는 분 두분 아니면 다먹기도

조금은 힘드실 거에요

 

 

백순대 드시는 방법이에요

깻잎에 쫄면 곱창 야채등을 골고루 넣고

저는 순대에 양념을 찍어서 맨위에 올려요

그리고 참기름과 간을 같이 올려서 먹으면

다시생각해도 군침이 고이는군요.....

그럼 이렇게 맛있게 먹고나면은!!!!!!

솔직히 배가 너무 불렀지만

항상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고 나왔는데

오늘은 볶음밥이 너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남기더라도 꼭 먹어보자 해서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대한민국의 많은 음식들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되죠??

마무리까지 정말 완벽하게 잘 먹고왔습니다

존맛탱 인정입니다ㅎㅎㅎㅎ

신림동 가게되신다면 맛집으로 백순대 추천드려요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양지순대타운 위치

https://map.kakao.com/?urlX=484310&urlY=1106634&urlLevel=3&itemId=13094379&q=%EC%96%91%EC%A7%80%EC%88%9C%EB%8C%80%ED%83%80%EC%9A%B4&srcid=13094379&map_type=TYPE_MAP

 

양지순대타운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1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