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두마리찜닭 두찜 빨간찜닭 시켜 먹었습니다!

둥구루 2021. 9. 11. 15:42
728x90
반응형

두마리찜닭 두찜 빨간찜닭 시켜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한 글은

금요일밤 누워있다가

배가너무고파서 시켜먹은

두마리찜닭 두찜!!

 

금요일밤 야식은 참을수가 없죠

다이어트하려고 안먹으려했는데

결국엔 배달어플의 유혹에

넘어가버렸습니다

 

왜하필 오늘 5천원 쿠폰까지ㅋㅋ

아무튼 각설하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어플에서 쿠폰이나오는날은

배달시간이 좀 오래걸리기 마련이죠

처음엔 70분 정도가 소요된다했는데

다행히 저는 50분 정도만에 받아서

9시 쯤부터 먹을 수 있었어요!!

 

구성품은 저렇게!!

저는 순살빨간찜닭 한마리로 시켰어요

찜닭과 치킨무, 그리고 나중에 밥을비벼먹을 수 있게

김과 참기름 물수건 까지 오네요

음료는 리뷰이벤트로 1.5리터 코카콜라로 받았습니당

 

 

자 그럼 이제 찜닭을 봐야겠죠?

저는 찜닭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순살에 야채 그리고 당면까지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지금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특히나 저는 매운걸 잘못먹는데

중간맛-신라면맵기 라고 적혀있길래

중간맛에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럼 사진 들어갑니다~

 

 

아까 전체적인 사진으로는 안보였는데

요렇게 하트모양 떡도 들어가있어요

쫄깃쫄깃하니 찜닭이랑 번갈아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찜닭의 생명

바로 살이죠

순살인데 닭껍질도 같이붙어있어서

식감도 더좋고 부드러운 맛까지

함께 내 주는것 같아요

어우...지금생각해도 침이 고이네요

 

그리고 요 감자!!!

감자가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뭔가 더 푸짐한 느낌도 들고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요놈은 제생각에는 먹고남았을때

한번 푹끓여서 몰랑몰랑하게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또 다른 찜닭의 생명이죠

당면!

신기하게 찜닭을 먹을때는

당면에 손이 먼저가는거 같아요ㅋㅋ

기호에 따라 뭐 우동사리

넓적당면등 선택권은 넓으니

취향에 맞춰서 드시는걸로~

 

 

마지막은 요 고구마~

빨간찜닭이 매콤달콤한 그런맛인데

고구마의 단맛까지 더해지니

고구마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론 고구마 들어가는거

찬성입니다~~~

 

그럼 이상 둥구루의 찜닭 리뷰였구요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