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장산밀면맛집 대풍밀면 먹고 왔습니다

둥구루 2023. 6. 25. 22:30
728x90
반응형

해운대맛집, 장산맛집, 밀면맛집 대풍밀면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제 다시 부산으로 돌아왔어요.

부산에서 제가 가장좋아하는 밀면집을 다녀와서 블로그로 글을 남겨볼까합니다.

제가 자주가는 밀면집은 대풍밀면인데요~ 해운대 장산역쪽에 있는 밀면집입니다.

 

대풍밀면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42번길 20

https://place.map.kakao.com/10325686

 

대풍기계밀면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42번길 20 (좌동 1480-1)

place.map.kakao.com

위치는 장산역7번출구로 나와서 위쪽으로 쭉 올라오다보면 있어요.

주차장은 아쉽게도 따로없습니다!

일단 밀면은 밀면답게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여름에 너무나 소중한 음식인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대풍밀면 방문기를 시작할게요!

 

 

대풍밀면의 외관 일단 외관부터가 맛집 스멜 폴폴 나지않나요?

빛바랜 간판부터 느낌까지 맛집의 느낌이 너무나도 많이납니다.

일단 들어가서 바로 메뉴를 볼게요. 저는 항상 물밀면을 곱빼기로 먹습니다.

728x90
반응형

하지만 이번엔 여자친구랑 와서 제가 더먹게될테니 일반 물밀면에 만두 여자친구는 비빔밀면으로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가격도 요즘물가생각하면 너무나도 혜자스럽습니다.

 

기본찬으로는 무와 단무지가 나오구요 비빔밀면에는 육수도 나오고 간장은 만두용이에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시키고 얼마안있어서 금방 음식이나왔어요.

더운날에는 밀면만한게 없죠?

일단 육수에 살얼음이 동동띄워져있는것도 너무나도 좋구요, 만두는 밀면보다 먼저나오는 바람에 벌써 두알을 먹어버렸네요.

비빔밀면은 반잘라져서 나왔고 양념장도 듬뿍주셨습니다.

일단 저는 냉면이고 밀면이고 다 물로만 먹다보니 비빔은 같이있을때만 나눠먹는 편인데 비빔도 맛있지만 저는 물밀면이 훨씬 제 스타일인것 같았습니다.

흔한 밀면보다는 자극적인 맛이 덜하면서 깊은 육수의맛이 일품이에요.

배고플때는 곱빼기로해서 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더위에도 시원하니 좋습니다.

 

만두도 큰사진으로 볼게요.

일단 잘쪄져서 촉촉하구요 밀면에는 뭐 만두가 사이드로 같이먹어야 기분이좋크든요~

그래서 만두는 빠지면 섭한거같아요.

일단 밀면 너무나 맛나게 잘먹고 배불리 먹었습니다.

그럼 이만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