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대전 맛집]대전칼국수 맛집 오씨칼국수 방문기!

둥구루 2023. 4. 6. 18:12
728x90
반응형

[대전 맛집]대전 칼국수 맛집 오씨칼국수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대전에 있는 오씨칼국수라는 칼국수맛집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날씨가 추울때 다녀왔는데 글이 많이 늦기는 했네요ㅎㅎ

오씨칼국수는 건물 옆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져가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다만 대기가 무지무지 길다는것은 알고 가셨으면 합니다.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오씨칼국수에 바로 갔습니다.

가서 번호표를 받고 왼쪽에 보이는 계단으로 2층에서 대기를했어요.

이날은 날이 춥다보니 모두 2층에서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2층에도 번호표가 나오는 것은 보이니까 가서 대기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앉아서 꽤나 시간이 흐른 후에 저희번호표가 보이길래 바로 주문을하러 내려갔습니다!!

 

 

메인메뉴가 칼국수답게 많은 메뉴가있진 않네요 저는 이곳에서 손칼국수랑 물총을 주문했어요.

물총이 뭔지몰라서 검색을 해봤는데 물총조개 동죽을 물총이라고 한다하더라구요!

약간은 술국같은 느낌이려나? 하면서 메뉴를 기다립니다.

기본찬으로는 김치가 나왔는데 김치가 꽤나 매운편이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길..!

안내에도 김치가 맵다고 조금씩 드시라고 가게안에 적혀있어요!!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물총과 칼국수가 나옵니다.

물총 조개량이 어마어마하네요ㅎㅎ

일단 조개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가 좋아하실거같아요.

반응형

칼칼하면서 시원한 국물 술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만한게 없을거같네요.

다만 간이 조금만 더약하면 좋을것 같긴 했습니다.

그리고 칼국수 뭐 대전 칼국수하면 다들 아시죠?

다 맛있어요진짜ㅠㅠ 대전 칼국수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까지 좋으니까 어디가서 먹던 만족하는것 같습니다.

사실 여태까지 대전이 칼국수가 유명한지 몰랐는데 지리적으로 중간쯤에 위치하다보니 거쳐가는 경우가 많아서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칼국수가 많이 발전했다고 하더라구요.

음식에 대해서도 요런 지식하나하나 쌓아가는게 재밌는것 같네요.

 

마지막은 칼국수와 물총조개의 근접샷을 보시면서 마무리하도록할게요.

참고로 물총 칼국수 이렇게 시키면 둘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조개가 실하고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오씨칼국수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6302660?referrer=daumsearch_local 

 

오씨칼국수

대전 동구 옛신탄진로 13 (삼성동 304-3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