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상도동 맛집]상도동 삼계탕 맛집 옛골 방문기!

둥구루 2022. 8. 9. 22:00
728x90
반응형

[상도동 맛집]상도동 삼계탕 맛집 옛골 방문기!

 

안녕하세요 최근 폭우와 폭염으로 인해서 다들 힘드시죠?

이 여름을 잘나기 위해서 저도 몸보신을 위해서 삼계탕집을 들렀는데요.

폭염으로 더울때 다녀왔더니 이제는 폭우가 시작되네요 모두들 피해없이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장승배기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저녁을 뭘 먹지 하던 와중에

날이 너무 더워서 삼계탕이나 먹고 몸보신하자 하고 음식점을 찾아봤어요.

그러다 눈에 띈 옛골이라는 삼계탕집!!

뭔가 찐 맛집 느낌이 나서 바로 들렀습니다.

 

출처 : 다음 로드뷰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2층에 있어서 처음에 잘 못찾았었는데 카카오맵 리뷰도 워낙좋고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바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그럼 배가 고프니 바로 들어가서 삼계탕을 주문!!!!

 

어우 메뉴들이 다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저는 한방 삼계탕으로 시켰어요!

반응형

보통 이런 맛집들은 어르신들이 많이오는 곳이 맛집이던데,

이곳은 저 말고는 대부분 손님이 어르신들이어서 음식이 나오기도전에 맛있겠구나~ 생각하고 기다렸습니다.

 

밑반찬과 삼계탕이에요.

삼계탕이 걸쭉하고 색깔도 진한게 맛있어보이죠?

그리고 밑반찬으로는 양파절임, 김치, 깍두기, 전, 백김치 이렇게 나왔어요.

사실 삼계탕에는 뭐 깍두기나 김치 있으면 한그릇 뚝딱이죠!!!

오랜만에 삼계탕 한그릇 먹으려니 설레더군요ㅎㅎ

 

살도 요렇게 실하고 고기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삼계탕 국물도 진하고 구수하고 좋았고 잡내도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배불리 먹고나니 기분도 좋고 힘도 나는 느낌이었어요!

상도동 삼계탕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무더위 건강히 나시길 바라면서

행복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옛골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6592780?service=search_pc 

 

옛골

서울 동작구 성대로1길 1 2층 (상도동 346-9)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