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대구맛집]대구 돌판낙지볶음 동성로 맛집 신라식당 방문기!!!!

둥구루 2023. 4. 7. 23:30
728x90
반응형

[대구맛집]대구 돌판낙지볶음 맛집 대구동성로맛집 신라식당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대구에있는 신라식당이라는 맛집을 가게되었어요!

요즘 올리는 글들이 대부분 웨이팅이 있는 식당들을 많이가게 되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토요일 점심쯤에 가서 생각보다 웨이팅을 오래하지는 않았어요.

15분정도? 줄을 섰던거 같은데 나중에 지나가다보니 제가 운이 되게 좋은거 였던거 같더라구요.

제가 있을때 비교하면 줄이 3~4배정도나 더있었던...아무튼 저는 운좋게 금방 제 차례가 와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웨이팅 순서대로 안내를 다 해주시구요, 웨이팅 하고 있을때 나와서 메뉴를 물어보시기도 하십니다.

바로바로 준비가 되니 미리 메뉴를 골라서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돌판낙지볶음을 2인분으로 미리 주문을해서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기다렸어요.

메뉴판은 아래사진과 같이 돌판낙지볶음, 돌판제육볶음, 돌판낙지새우볶음, 돌판낙지양볶음이 메인메뉴에요!

 

 

주문은 미리 했으니 자리에 앉아서 기다립니다.

제가 갔던시간은 2~3시 사이였는데 이때도 웨이팅이 있었으니 피크시간에는 줄이 정말 길 것 같았어요.

기본찬들이 나오고 기다렸더니 낙지볶음도 금방나왔습니다.

반응형

기본찬으로는 파래무침, 콩나물국,김가루 등등 일반적인 낙지볶음을 먹을때 순하게 중화해주는 것들이 있네요.

김가루는 저는 먹다가 더 달라고해서 더 먹었습니다ㅎㅎ 역시 먹보의삶..

 

 

낙지볶음안에는 당면도 있고 여러 야채들이랑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맛집의 낙지볶음맛이 폴폴납니다.

달달하면서 매콤하고 낙지가 또 질기거나 하지도않아서 김가루랑 슥슥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콩나물국으로 자극에 달궈진 입을 중화시켜주고!!

대충 메뉴가 어떤지 알아봤으니 내용물들을 한번 더 살펴볼게요!

 

 

낙지가 저는 튼실하니 다리도 통통하네요.

낙지나 문어는 특히나 오래익히면 질겨지는데 딱 적절하게 부드럽게 잘익혀져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함께있는 당면.

면을 워낙에나 좋아하는 저에겐 당면이 빠지면 섭하긴 합니다ㅎㅎ

이렇게 낙지와 양념, 그리고 김가루 면까지 함께해서 밥비벼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없더라구요.

대구에 도착하고 첫끼로 먹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신라식당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5380037?referrer=daumsearch_local 

 

신라식당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6-8 (남일동 9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