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시흥 볼거리]시흥 핫플레이스 배곧한울공원 방문기

둥구루 2021. 10. 3. 07:00
728x90
반응형

[시흥 볼거리]시흥 핫플레이스 배곧한울공원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지난번에 배곧생명공원 포스팅을했는데요
배곧생명공원에 이어서
근처에 있는 또다른 배곧공원
배곧한울공원에 다녀온 방문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주변에 오셨다면 두군데 다 방문해보는것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이곳은 배곧한울공원의 주차장이에요
위에는 태양열을 발생시키는 장치래요
주차공간이 꽤나 넉넉한 편인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잘 없더라구요
신기하게도 저는 주차운은 좋아서
어디를 갈 때 마다 자리가 나네요
보면 주차선 아닌곳에 주차되어있는
차들도 꽤나 보이는데
저는 바로 주차라인이 있어서
주차에 성공 했습니다!!!


배곧한울공원을 올라가는 길이에요
사실 여기만 공원은아니고
갯벌을 따라서 굉장히 넓게 되어있는데
산책로로 좋아 보였어요
중간중간 러닝하시거나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저는 노을 명소로 불려지는 핫플레이스
한울공원 메인 장소만 들렀어요
여기도 푸른 풀밭과
식물들이 많아서
올라가는 길도 정말 이쁘게 되어있어요


여기도 배곧생명공원에 이어서
클로버들이 많아가지고
중간중간 네잎클로버있나 슥 훑어보고
올라갔어요
빨리 올라가서 탁트인 공간을
먼저 보고싶더라구요ㅎㅎ


올라가는길에 배곧생명공원에서도 봤던
강아지풀이 정말 이쁘게 있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건물이 하나있는데
아래로 내려가면 카페도 있고
화장실도 있었어요!
편의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여기가 바로 핫플레이스죠
노을보는 명소인데
구름이 많이껴서
노을이 올때 까지 기다렸지만
보이지가 않아서 슬펐습니다ㅠㅠ

반응형

하지만 여기자체가 그냥
동남아나 태평양쪽의 섬처럼
꾸며둬서 보는것만으로 좋았어요
푸른 부분은 풀장으로 이용된다던데
코로나라서 이용을 안하는것 같아요


하늘과 이렇게 찍으면 너무나 이쁘게 나온답니다
연인끼리 데이트가서
인생샷 한번씩 찍어주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저도 밑으로 내려가보고싶어서
아래로 내려 가는길에 한울공원이라고 이렇게
귀여운 글씨체로 소개도 되어있네요ㅎㅎ


밑에서 아까 제가 있던 장소를 찍은거에요
이건물에 카페 그리고 화장실 모두 있으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동남아 같죠??
반대편은 오히려 큰도시같고
이색적인 풍경에 눈이 즐거워지는 그런공원이었어요
아무래도 해외느낌이 나다보니
요즘 핫플이 된것 같기도 하구요!!
시흥공원방문기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배곧한울공원 위치
https://place.map.kakao.com/603436887

 

한울공원

경기 시흥시 해송십리로 61 (정왕동 259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