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서울 야경 맛집]나만 알고싶은 서울 야경 장소 원효대교!!

둥구루 2021. 10. 21. 00:00
728x90
반응형

[서울 야경 맛집]나만 알고싶은 서울 야경 장소 원효대교!!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야경명소 노들섬에 이어서

 

나만 알고싶은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인 

 

원효대교를 들러서 사진을 찍고왔어요

 

사실 저는 이곳의 야경이 너무 이뻐서

 

가끔씩 들리곤 하는데요

 

사람들도 많이 오지않고

 

뷰도 너무 이뻐서 나만 알고싶은 장소였지만

 

많은 분들이 알 수 있게 포스팅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볼게요!!!

 

야경 명소면 야경부터 봐야겠죠???

 

어떠신가요?? 후....너무 멋지지 않나요

 

바로앞에 63빌딩도 보이고

 

서울의 야경을 맘껏 느낄 수 있는 장소에요

 

나만의 장소...ㅎㅎ

 

아마 이곳으로는 올라오시기가 힘들어서

 

많은 분들이 오실 것 같지는 않아요

 

저 아래쪽에 한강대교에 차를 대시고

 

걸어올라오시거나 해야 한답니다

 

한강을 바라보는 뷰에서도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한강에 비치는 저 불빛들

 

그리고 가로등과 다리까지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그리고 제가 갔을때는 한강대교 불이 켜지기 전이었는데

 

한강대교에 불도 켜진다면 뷰는 정말 끝내준답니다

 

아래에는 산책로에 사람들도 다니고

 

야간인데도 오리배를 타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반응형

사람이 이렇게나 많지만

 

이곳에는 저희밖에없어서

 

이곳의 야경을 다가진 기분이었어요ㅎㅎ

 

이 사진은 저희가 있는 곳 건너편의 사진이에요

 

높은 빌딩과 네온사인들...

 

서울은 확실히 굉장히 큰 도시입니다ㅎㅎ

 

대한민국 서울에 살고 있는 것이 축복이네요

 

 

그리고 제가 원효대교위를 걷고있는데

 

밑에서 소리가 나길래 봤더니

 

때마침 유람선이 제밑을 지나가고 있네요??

 

본김에 이뻐서 영상도 하나 찍었어요

 

마음이 답답하고 이럴때

 

원효대교가서 시원한 바람 쐬면서

 

야경을 구경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번에 원효대교 오랜만에가서

 

너무 기분좋게 힐링하고 돌아왔네요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효대교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5150411

 

원효대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