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시흥 볼거리]시흥 가 볼 만한 곳 배곧생명공원 다녀왔어요!!

둥구루 2021. 10. 2. 07:00
728x90
반응형

[시흥 볼거리]시흥 가 볼 만한 곳 배곧생명공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시흥으로 넘어와서
시흥의 볼거리를 찾아보다가
공원이 너무 이뻐보여서
배곧 생명 공원을 다녀왔는데요
배곧 생명공원의 포스팅
바로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배곧생명공원인걸
알리기위해 이사진부터 올릴게요ㅎㅎ
배곧생명공원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있는데
주말에가면 아마 주차하기가 힘들 수도 있어요
저희는 운좋게 주차장에 들어갈때
한대가 나와서 바로 주차 할 수 있었는데
주변에 보니 도로에 주차한 차들도 많더라구요
주변이 신도시다보니
반려견들을 데리고 산책나온 사람들
그리고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온 사람들
그리고 데이트하러온 연인들도 많았어요!


강아지풀이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강아지풀이라고 칭할게요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한 강아지풀들이
있어서 놀랐는데
뭔가 갈대처럼 이쁜 느낌이었어요
거의 성인 남자 키만큼 큰수준??
여름이 더워서 그런지 식물들도
정말 잘 자라나 봐요


시흥 바다와 인접해있어서그런지
이렇게 갯벌도 공원 중간에 끼어있어요
아이들은 여기서 게를 잡고 놀고있더라구요
조그만한 게들의 개체수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사람이 다가가면 순식간에 도망치는데
가만 있다보면 고개를 빼꼼 내밀고
다시나온답니다ㅎㅎ


도심속의 공원 느낌이죠???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서
반려견이나 아이들이나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이 풀을 토끼풀이라 그러죠???

반응형

요렇게 중간중간 클로버들도 많아서
한번씩 멈춰서 네잎클로버도 찾아보고
만약 찾게된다면 정말 기억에남는
추억이 되겠죠??
아쉽게도 저는 네잎클로버는 못찾았답니다ㅎㅎ


조금 들어가 보면 시흥시민들이
관리하는 텃밭이 있더라구요
밭마다 저렇게 번호가 있는걸 보면
개인이 할당 받아서 관리하는
그런 텃밭인것 같아요
도심속에 이러한 공간이 있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시흥에 한번 살아보고 싶은
그런 생각도 들었습니다ㅎㅎ


텃밭 주변에는
호박?? 아무튼 덩굴식물들이 만든
터널도 있었구요
여기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올것 같았어요
날씨가 좋으면 아까 갯벌쪽도 사진스팟이 되겠죠??

가을이 와서 그런지 핑크뮬리도
그리고 들꽃들도 활짝 피었네요
연인들 끼리 와서 사진도 찍고
즐겁게 놀다 갈 수 있을것 같네요


가을이라 코스모스도 만개했네요
배곧 생명공원은
정말 많은 식물들을 볼 수 있고
놀 수도 있고
편안하게 힐링하고 갈 수 있는곳 같아요
갯벌이 식물들과 함께 있는 공원이라니
신박하지 않나요??
거기다가 갯벌옆에 꽃들과
갈대 강아지풀 그리고 언덕을 올라가면
갯벌과 노을을 볼 수 있는 장소까지
산책로도 정말 잘 되어있어서
정말 괜찮은 공원인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 뵐게요!

배곧생명공원 위치
https://place.map.kakao.com/992254166

 

배곧생명공원

경기 시흥시 배곧2로 25 (정왕동 250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