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기장 볼거리] 부산 기장 죽성성당 방문기!

둥구루 2021. 9. 28. 07:30
728x90
반응형

[기장 볼거리] 부산 기장 죽성성당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코스지요!

지난번 대변항 월드컵 기념등대를 이어

조금만 더가면 볼 수 있는

기장의 명소 죽성성당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긴말하지 않고 바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사실 죽성성당 근처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나니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죽성성당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곳에

카페겸 분식집이 있길래

그곳에서 호떡을 하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호떡을 먹으니 어찌나 달고 맛있던지

호떡으로 출출함을 채우고 죽성성당으로 출발!

 

 

죽성성당이 부산 기장의 명소다 보니

주변도 이렇게 벽화로 귀엽게

꾸며져 있었어요!

여기 보이는 그림만 봐도

도라에몽 스폰지밥등 귀여운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네요ㅎㅎ

죽성성당까지 가는동안

얼마안되는 거리지만

눈이 즐거웠습니다

 

죽성성당으로 가는길에

해변이 바로 있어서

눈을 조금만 돌리면

이렇게 멋진 바다도 볼 수 있어요

해가 질때 쯤에 가서 노을빛이

정말 장관을 이루고 있네요!

 

이제 눈앞에 죽성성당도 보이네요

아무래도 유명한 장소이다보니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운좋게 제앞에 사람이 없는 틈을타서

한컷 멋있게 건졌습니다!!

반응형

성당이긴 하지만 이곳은

드라마 촬영장으로 유명해서

더욱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 같아요

이곳이 워낙 이쁘고 유명하다보니

웨딩사진도 많이 찍는 장소라고 해요!

 

좀더 가까이서 한컷!

한국의 건축물이아닌

유럽양식의 건축물 느낌이라

이색적이고 더 이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특히나 저기 빨간색 포인트 때문에

칙칙하던 분위기의 성당건축물이

이쁘고 아기자기해 보이기도 하네요

 

이런식으로 죽성성당의 포토존까지

올라가면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있구요

 

드라마 전체 세트장의 안내도도

이렇게 있어요!

죽성성당이 아무래도 가장 유명한 곳!!

 

정확한 명칭은 드림오픈세트장인가봐요

대부분이 죽성성당으로 알고 있어서

이부분은 저도 처음 알게 된 사실이네요ㅎㅎ

 

그리고 이곳은 참고할 것이

원래는 내부도 볼 수 가 있었는데

지금은 코로나로인해서

내부는 막아둬서 볼 수가 없었답니다ㅠㅠ

아쉽지만 다음에 보는걸로...

 

부산 기장에서 유명한 명소

죽성성당에 들러보았는데요

여기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에 또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죽성성당위치

https://place.map.kakao.com/19182882

 

드림오픈세트장

부산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