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서울 볼거리]서울 야경 맛집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방문기!!(주차장, 편의점)

둥구루 2021. 10. 9. 00:00
728x90
반응형

[서울 볼거리]서울 야경 맛집 노들섬 복합문화공간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즘 날씨도 선선해지고 해도 짧아지고 있는데요

이럴때면 생각나는 아름다운 야경들

이런 야경들을 보기에 좋은 곳이 어디있을까 생각했더니

근처 한강대교를 지나가는 길에 노들섬이 있더라구요

노들섬 복합문화공간으로 따로 만들어져있기도 하고

매번 지나가면서 보기는 했지만

막상 가본적은 없어서 상당히 궁금했었는데요
이번에 방문하게 되면서

궁금증을 해결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해 볼게요!!

노들섬에 도착해서 계단을 올라 들어서면

처음으로 보이는 장소에요!!!

중간에 다리를 통해서 건너편으로 갈 수 도 있고

이런식으로 불빛이 이쁘게 반짝여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노들섬 복합문화공간은 한강대교를 타고

노량진방향으로 가는길에

중간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들어가는 길은 버스정류장 뒤로 바로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 들어갈 수 있고

생각보다 굉장히 넓은장소였어요

주차장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있어요

제가 도착했을때는 주차자리는 꽤 있었지만

인파가 몰릴때는 주차난도 예상이 되네요

그나저나 뒤에 뷰가 정말 이쁘죠??

여기는 마녀김밥 옆길로 들어와서 볼 수 있는데

제가 추천하는 사진스팟입니다ㅎㅎ

위에서 말한것처럼 마녀김밥 옆길로 들어와서

주차장 방향으로 좀 오면 이렇게 한강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야경을 볼 수 있어요

글자가 잘보이게 하기위해서 밝기를 좀 낮췄어요

노들섬 한가운데 이렇게 보이구요

반응형

뒷쪽에 가장 높은곳에 보이는 빛은

63빌딩에서 나오는 빛이랍니다

노들섬에서는 63빌딩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요

이 곳은 아까 제가 말했던

건너편으로 건널 수 있는 육교에요

여기도 불빛이 화려해서 이쁘네요

중간에 여기가 노들섬이다!!! 하고

확실하게 도장을 찍어놨네요ㅎㅎ

그리고 노들섬 시설 유의사항!!!

이 곳에 들리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확인하셔야 겠죠??

자신의 안전과 타인의 안전을 위해서

그리고 모든사람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서

유의사항은 꼭 지키기!!!

노들섬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이런식으로 인조잔디도 깔려있고

아이들이 뛰놀거나 반려견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 좋은날에는 가족끼리 나와서

선선한 바람을 즐기는것도 좋겠죠???

연인과의 데이트도 물론 추천합니다!

노들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에요

MUSIC/LIFE/FOOD/OFFICE 로 나뉘어있구요

서점, 식물원, 편의점 등도 있고

카페 음식점도 있으니 많은 편의 시설들이 있어요

노들섬의 가운데 부분인데요

이런식으로 층이 나뉘어서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고 노들섬에 들리시게 된다면

놓치시는 것 없이 모두 즐기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노들섬 위치
https://place.map.kakao.com/8252248

 

노들섬

서울 용산구 양녕로 445 (이촌동 302-146)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