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역 가성비 맛집 우리가참김치 리뷰!!

둥구루 2019. 9. 24. 16:27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서울대입구맛집

우리가참김치에 들렀습니다

음 이번리뷰는 제 주관적인 의사가

많이 들어 갈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제가 김치찌개와

계란말이의 조합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메뉴가 딱

김치두루치기에 계란말이입니다

이미 먹은 음식들이지만

이 메뉴들은 생각만해도 침이고이네요

그럼 긴말없이 바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참김치는 2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바로옆에 우리가참순대도 같은집에서 하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우리가참김치의 만족도가높아

다음에 참순대도 한번 먹어볼 의향이있습니다

사실 우리가참김치는 제가 예전부터

자주가던곳이라서 메모도없이

머리로만 리뷰하게 됐어요ㅎㅎ

 

 

김치가 주류인곳 답게

메뉴는 3가지로 간단하더라구요

쭈꾸미 두루치기 부대찌개

다른것들은 안먹어봤지만

전 올때마다 두루치기를 먹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계란말이는 필수죠ㅎㅎ

이번에는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함께 먹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도 정말 좋아서 한끼 식사로 최곱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기본반찬과 밥 그리고 두루치기 이렇게나오는데요

많은것이 필요없어도 솔직히 김치찌개하나만으로도

밥을먹다보니 푸짐하게 느껴집니다

 

 

사진을 찍는사이 계란말이도 완성되서 나왔어요

케찹 많이찍어 드시는거 싫어하시는분은

케찹을 따로달라고 하셔도 되더라구요

일단 계란말이의 양도 많고

푸짐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밥도 직접 더 퍼와서 먹으면되는점이

정말 좋더라구요

반응형

예전같았으면 두세그릇 먹었을텐데

다이어트하다보니 위가줄어서 그렇게까진

많이 못먹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방금 그 두루치기를 휘휘 젓다보면

어느순간 이렇게 다익어있어요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여기 두루치기의 정말 좋은점은

대부분의 김치찌개들은 먹다보면

항상 고기는 금방 거덜나고 김치만 남죠??

하지만 여기는 고기의 양이 엄청나서

고기만 남는 경우도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렇게 밥에 김가루도 솔솔 뿌려주고~~

흰밥위에 김가루가 차면

그위에 두루치기를 조금 떠서 올려가지고

비벼서 한숟가락 뜨면!!!!

 

 

한국인의 입맛에 안맞을리가 없겠죠????

김치찌개는 웬만하면 실패를 하지않으니까요ㅎㅎ

여기는 올때마다 항상 배불리 나가는거 같네요

계란말이까지 조합이 너무 좋아서

늘 만족하고 갑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리뷰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우리가참김치 위치

https://map.kakao.com/?urlX=489517&urlY=1105285&urlLevel=3&itemId=2073129131&q=%EC%9A%B0%EB%A6%AC%EA%B0%80%EC%B0%B8%EA%B9%80%EC%B9%98&srcid=2073129131&map_type=TYPE_MAP

 

우리가참김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8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