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상도 맛집] 상도역 가성비맛집 미스사이공 상도점 리뷰!!!

둥구루 2019. 9. 6. 18:32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늘 쓸 글은 맛집입니다

얼마전에 상도역 부근에 미스사이공이 생겼더라구요

체인점이라 아시는 분도 많으실테지만

상도점이 생겼다는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프랜차이즈가 배달음식 말고는

많이 안생겼던 곳이라 특히 더그랬던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하러 가보실까요??

 

저는 이곳에서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얼큰쌀국수, 그리고 사이공볶음밥, 분짜를

주문했습니다

쌀국수는 미스사이공의 거의 시그니쳐메뉴고

저는 미스사이공의 볶음밥도 굉장히좋아하고

여기선 먹어보진 않았지만

평소에 분짜도 좋아하기에 이렇게 시켰습니다

그럼 사진보러 바로 가실까요?ㅎㅎ

 

보고 어떤생각이드시나요?

짬뽕이랑 굉장히 비슷하지 않나요ㅎㅎ

개인적으로 쌀국수와 짬뽕의 중간느낌인데

그 소고기육수의 맛도 나서

신선한 맛이면서 그 맛도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가 아닌데

제가 중간중간 계속 국물을 떠먹었으니 말이죠ㅎㅎ

일단 미스사이공의 메뉴들은 대부분

가격도 저렴한것도 있지만 맛도 평타이상쳐서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그리고 사이공볶음밥

숙주랑 파인애플 등 여러야채랑

볶아진 볶음밥인데요

뭐라 말로 표현하기가 힘든데

맛있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저는 미스사이공 볶음밥을 굉장히좋아해서

항상 곁들여서 먹거든요

개인적으로 얼큰쌀국수와 조합이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위에 두메뉴가 나오고 얼마안있어서

금방 분짜도 나오더라구요

솔직히 미스사이공의 메뉴가

보통 쌀국수전문점에비하면 가격이 굉장히 착해서

분짜에서는 크게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상당히 괜찮았어요

왼쪽에 소스를 뭐라고 하는진모르지만

새콤달콤한 맛도 살아있고

튀김도 너무맛있었구요

야채도 신선해서 조합이 너무좋았습니다

고기도 짭짤하니 한국인의 입맛에 딱맞더라구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아닌가요???

보기만해도 맛이없을수가 없네요

오늘도 든든하고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이제 상도점이 생겼으니

가끔씩 애용할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미스사이공 상도점의 위치는

아직 카카오맵에는 업데이트가 되지않은것 같아요

상도역5번출구로 나오셔서

중앙대학교 올라가는방향(상도터널방향)으로

가시다보면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